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세상에 없던 약탈 게임이 왔다 클래시 붐 사전 예약 이벤트

by 흔한일상생활 2020. 6. 19.

세상에 없던 약탈 게임 클래시 붐 사전 예약 이벤트

 

세상에 이런 약탈은 없었다. 약탈 잼으로 무장한 게임 블래시 붐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하였습니다. 클래시 붐은 약탈을 부각하며 화끈한 전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설계된 게임으로 보이는 데요. 그뿐만이 아니라 캐릭터들이 개성이 넘치는 모습이 눈길을 끄네요. 

 

 

시뮬레이션 게임 중 가장 많은 영웅들이 참전한다고 하는데 캐릭터들이 하나 같이 독특하고 특성들을 지니고 있네요. 귀여운 강아지를 소환하는 어 강아지는 그냥 같이 다니는 거 아닌가요? 소환까지 하다니 하지만 강아지와 트레져 헌터는 약탈을 실패해 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성스러운 힘을 사용하는 힐러, 범위 군중 기인 광역 빙결 같은 전술적인 영웅들이 많이 참전하여 게임은 전략적인 영웅 배치를 고민해야 되는 게임으로 보입니다.

 

 

클리시 붐은 rpg에서만 볼 수 있는 모험적이 요소를 결합하여 sLg장르 최초의 어드벤처 모드를 탑재했다고 합니다. 영웅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면서 수많은 보물을 노릴 수 있을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오는군요. 하지만 모험을 떠나면 집은 누가 지키나?

 

 

실시간 단위의 대규모 클랜전을 진행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slg장르가 원래 대규모 전쟁인데 클랜전이라고 하면 스케일이 정말 크게 느껴지는 콘텐츠네요. 대규모 전쟁에서 승리는 그만큼의 이득이 따라올 거 같네요. 하지만 여기는 천상계 일수도 있겠네요.

 

 

세상에 이런 약탈은 없었다! 수만가지 약탈전략 SLG, 클래시붐 사전예약 진행 중!

 

playapp.me

 

개성 넘치고 약탈의 재미는 느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사전예약으로 다이아 400개 소환석 5개 화염의 심장 (코스튬)까지 챙기고 시작하세요. 또 안 받으면 서운하잖아요.

 

사전 예약 보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