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카운터사이드 2.0 뉴 컴퍼니 업데이트와 이벤트 소식

by 흔한일상생활 2020. 6. 21.

카운터사이드 2.0 뉴 컴퍼니 업데이트와 이벤트 소식

 

가운터사이드 대대적인 업데이트 소식은 전해드릴까 합니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로 14일간 최대 140회 무료 채용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우수 인재 투표로 우수 인재 확률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오 저도 2명을 바로 뽑을 수 있었네요 생각보다 활률이 좋은 거 같습니다. 그리고 파밍으로 얻을 수 있는 스카우트 시스템이 적용되며 각 인물 데이터는 외전 및 일부 스테이지에서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캐릭터를 뽑기가 아니라도 파밍으로 얻을 수도 있네요.  그리고 이터니움의 소비가 고정으로 변하였는데 여기에서는 안 좋은 말이 좀 많네요. 

 

 

 

이 도시에 또 다른 세계가 있다.

 

playapp.me

 

업데이트 이후에 게임을 잠시해 보았습니다. 처음 게임을 접하는 뉴비분들에게 지원이 빵빵하게 들어가네요. 카운터사이드의 피로도 시스템은 이터니움으로 사용이 되며 이제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는 마르지 않을 정도록 지원이 들어갑니다.

 

하지만 자동시스템이 좋아서 자동으로만 돌려버리면 바로 사용은 가능합니다. 게임은 직접 플레이하기보다는 전술적인 배치정도만 한 다음 눈으로 보는 재미로 하는 게임이네요. 그래서 카운터사이드 게임은 퀄리티 좋은 수집형 전략 rpg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 도시에 또 다른 세계가 있다.

 

playapp.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