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90년 갬성 가득한 바람의 나라 : 연 사전 예약 이벤트

by 흔한일상생활 2020. 6. 23.

90년도의 살아있는 갬성으로 가득한 바람의 나라 : 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1996. 4. 5에 출시된 바람의 나라 게임이 모바일로 바람의 나라 : 연으로 출시가 되면서 여러 가지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를 통해서 바람의 나라 : 연 굿즈로 고속 충전기를 얻을 수 있는 기회와 바람의 나라 : 연 플레이를 통한 다른 넥슨사의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까지 진행을 하네요. 게임 아이템의 보상은 생각보다 괜찮은 편으로 보이는데 넥슨 게임 중 플레이하는 게임이 있다면 참여해서 특템할 기회까지 얻을 수 있네요.

90년대 갬성을 모바일에 담아서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 바람의 나라 : 연 사전예약 중입니다. 사전예약 선물로 바람의 나라 : 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오픈 기념 탑승 환수 다람이를 신청하신 분 모두에게 드린다고 합니다.

 

 

 

직업 소개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람의 나라 : 연에서 나오는 직업군 4가지를 소개해 주고있는데 스킬을 볼 수 있따고 클릭을 하라고 적혀있지만 보나 마나한 이펙트라 ^^;; 이것도 90년대 감성인가요?

 

 

대국민 소망 공모 이벤트

 

꼭 이루어졌으면 하는 다양한 소망을 주제로 위트 있는 글 솜씨를 뽐내주시면 바람의 나라 굿즈 고속무선 충전기를 추첨을 통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핸트폰 거치대도 겸하는 상당히 탐나는 퀄리티의 굿즈입니다. 필자도 굿즈가 탐이나서 참여 하였는데 이런 걸 바라면 안되겠죠? 

 

 

바람의 나라 : 연 X 넥슨

 

바람의 나라 : 연 서비스를 오픈한 후에 플레이 미션을 당성하면 넥슨 게임 중 한곳의 게임 아이템을 드립니다. 필자의 경우 던파를 열심히 하고 있는 편인데 던파의 보상도 상당하네요 부케하나는 그냥 키울 수 있을 듯합니다. 

 

 

바람의나라:연, 사전등록하기 바람!

지금 바로 사전등록 하세요!

baramy.nexon.com

오픈 기념 탑승 환수 다람이를 100% 얻을 수 있는 기획 바람의 나라 : 연 사전예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