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히어로 합체 수집형 RPG 히어로볼Z 사전예약 이벤트

by 흔한일상생활 2020. 6. 18.

히어로 합체 수집형 RPG 히어로볼z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히어로 수집 RPG 히어로볼Z가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하였습니다.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상당한 이목을 끄는데요. 또 하나의 덕질 양성소가 생성이 되나요? 게임의 스토리는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짧은 웹툰으로 어느 정도 알 수 있는데요. 외계인이 재미로 지구를 침공하게 되고 이름 막기 위해 히어로가 출동을 하지만 계속되는 침공으로 더 이상의 방어가 힘들어질 찰나에 합체 기술이 완성되며 외계인을 물리친다는 스토리이며 그 이후로 본격적인 히어로 시대에 돌입하는 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로 몇명의 히어로가 공개가 되었는데요. 하나하나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네요. 아이돌 같은 미모에 마리는 마술학교 수석 졸업생이네요. 히어로 물이라 그런지 마술학교가 존재하는군요. 목표는 유명인사가 되어서 실종된 오빠를 찾기라고 합니다. 마음까지 아름다운 히어로네요.

 

 

앨리스는 이름 그대로 동화책 속에서 튀어나온 여자이이네요. 배경 자체가 판타지 하군요. 하지만 능력은 제가 아는 동화책은 아닌가 봅니다. 손에서 불꽃을 만들 수 있으며, 폭발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공개된 게임화면으로 보아 횡스크롤 진행형 게임으로 보이며 풍성한 보상으로 게임을 키우는 재미가 있게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사전예약 보상으로 SR 등급의 선택권과 보석을 얻을 수 있다고 하니 덕질을 하고 싶은 유저 분들에게 좋은 추천 게임이 될 거 같네요. 

 

 

미소녀RPG

당신이 경험하지 못한 신개념 RPG 히어로액션! 미소녀 RPG [히어로볼 Z]

hbz.joycit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