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던전 앤 파이터) 나의 작은 체리블라썸 3단계 벚꽃 놀이 배경 해금

by 흔한일상생활 2020. 4. 4.

나의 작은 체리 블라썸 3단계 벚꽃 놀이 배경 해금

 

안녕하세요 원 따봉입니다. 

 

이번에 던파에서 진행하고 있는 나의 작은 체리블라썸 이벤트 벚꽃 놀이 배경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나의 작은 벚꽃 나무의 성장은 3단계가 MAX 이며 3단계 성장을 완성하면 캐릭터 선택창 배경을 꾸밀 수 있는 벚꽃 놀이 특별 배경화면 등록권을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하면 바로 적용이 됩니다. 오른쪽 상단에 설정으로 원래 배경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벚꽃 놀이 특별 배경화면은 20년 9월 3일 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3단계 성장을 다 하고 보니 뿌듯뿌듯 하네요. 이번 귀검사 진 각성 이벤트로 시작한 저의 원따봉 귀검사 컬렉션이 돋보이는 효과가 나네요. 다만 배경에 나무만 있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여기에 벚꽃이 날리면 정말 예쁠 거 같은 데 말이죠.  ╰(*°▽°*)╯

 

 

 

3단계로 성장을 시키면 순수한 황금 증폭서까지 구입이 가능합니다. 아직 방어구나 액세서리를 증폭하지 못하신 분들에게 너무 좋은 이벤트이죠 ^^ 저는 아직 아이템을 못 먹어서.. 증폭을 못하는 건 안 비밀입니다.

 

꾸준히 물을 주고 햇살을 쬐어주면 넉넉하게 완성할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모두 득템 하세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