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고딕풍의 다크 판타지 라지엘 사전예약 이벤트 중

by 흔한일상생활 2020. 4. 7.

고딕풍의 다크 판타지 라지엘 사전예약 이벤트중 

 

안녕하세요 원따봉입니다.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고딕풍 다크 판타지 라지엘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같이 진행하고 있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베타 테스트에서 저도 게임을 잠시 플레이해보았는데요. 게임의 플레이를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자동 사냥이 따로 없었으며 요즘 나온 게임중에서는 조작감이 가장 좋았던 게임입니다. 

 

초반 시나리오는 어려운 점이 따로 없었고 전체적으로 기본 모드는 좀 쉬운 편인 거 같았습니다. 나중에 오픈할 수 있는 상위 모드가 따로 준비되어 있었지만 클로즈 베타 서버라서 그런지 접속이 원활하지 못해 플레이를 오래 해볼 수는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기본 스킬은 4가지 정도인데 스킬에서 또 다른 스킬로 나눠지기 때문에 레벨이 오를수록 다양하게 세팅할 수 있는 스킬들이 늘어나며 스킬들의 조합 또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하는 게임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게임의 완성도가 높으며 한 번쯤은 플레이해볼만한 게임이라고 생각되어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사전예약 이벤트 보상

 

 

현재 100만 명까지 달성하여 아이템을 자동으로 먹어주는 펫과 뽀대용 날개까지 얻을 수 있어서 플레이하실 분에게는 사전예약은 필수겠죠?

 

나중에 마지막 200만까지 도달하면 주는 스페셜 보상으로 어떤 걸 주는지 궁금하네요. 

 

 

 

공식 카페만 가입을 해도 골드와 코스튬까지 얻을 수 있네요. 이것도 나름 꿀 이벤트인데요. 다만 카페는 아직을 5천 명까지만 참여를 해서 부활의 깃털만 확보된 상태입니다. 여기에 보상은 골드가 중요한데요. 스킬 강화할 때 점점 많은 골드를 요구하는 데요. 그래서 스킬 레벨이 높아지면 골드가 말라가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플레이하실 분은 참여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물론 저는 예약 완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