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9/24 던파 업데이트 이벤트 정리 & 팁

by 흔한일상생활 2020. 9. 26.

9/24 던파 업데이트 이벤트 정리&팁

이벤트 

 

1. 작은 바이킹 주점

 

작은 바이킹이 되어서 서빙과 청소를 하는 미니게임 입이다. 별거는 없고 달라는 거 가져다주면 되는 게임인데 그래도 경영 게임이라고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하면 음식은 빠르게 더 많이 팔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만 하면 1일 퀘스트는 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재미는 없네요 헤헤... 하지만 바이킹 크리쳐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이네요 크리쳐가 나름 귀여워서 누적 점수 미션은 열심히 할 거 같네요.

 

 

2. 바이킹 단진의 통 탈출

 

룬문자가 적혀 있는 총 8개의 단검이 나오면서 선택을 하는 게임입니다. 안에 들어 있는 바이킹 단진 인형이 힌트를 주는데 단진 인형이 하는 소리를 듣고 룬문자가 적혀있는 단검을 선택하면 됩니다. 

 

룬문자 표시가 없네요.... 룬문자는 문자가 아니구나;;; 비슷한 걸로 대처하겠습니다.

 

B 재탄생, 자작나무, 성장, 시작

 

⊧ 양육, 가축 때, 소유, 재산, 부

 

∑ 감추어진 것, 비밀스러운 일, 입문, 놀이, 만남, 운명, 마법

 

⨅ 남성다움, 여성다움, 들소, 힘, 필요, 빈곤, 물, 찌꺼기, 용기

 

< 불, 횃불, 가시, 궤양, 영감

 

X 재능, 선물, 동반자

 

R 의사소통, 결합, 재결합, 여행, 마차, 전차, 바퀴, 승차 ,천리길

 

P 빛, 의미, 기쁨, 제비뽑기, 기회, 즐거움, 행복, 평화

 

힌트에서 나오는 단어를 보고 단검을 고르시면 됩니다.

 

 

3. 도전 도끼 투척

 

좌우로 움직이면서 X 키를 눌러서 힘 조절을 하고 타이밍을 맞게 떼면 되는 미니게임입니다. 그리고 중간에 게이지가 가야 잘 적중하는 것입니다. 

 

스킬은 Z버튼으로 쓰면 되는 데 사용하면 게이지가 천천히 움직입니다. 특별히 공략점은 없어 보입니다. 이 게임은 그냥 순간의 타이밍 게임으로 보이네요.

 

밸런스 : 게이지바의 빠르기

 

힘 : 파괴력

 

좌표 : 우or좌, 상or하 표시는 반대로 게이지나 좌우를 조정을 한 다음 공략을 해야됩니다.

 

 

4. 상남자의 팔씨름

 

이름은 상남자의 팔씨름인데 게임은 리듬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 난이도 중 별 2개짜리가 가장 힘이 들고 별 3개짜리는 빠르게 누르면 더 쉽게 클리어 되더군요.....

 

그리고 중간에 스킬도 쓰면서 나름 재미를 느끼면서 즐긴 미니게임이네요.

 

 

5. 바이킹 주화는 발할라 여신상 상점에서 사용하세요.

 

주화 상점에서는 순수한 황금 증폭서를 파는데 이틀이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미니게임이 어렵지 않아서 생각보다 엄청 빠르게 주화를 모을 수 있습니다. 며칠이 지나면 구입하고 싶은 것 들은 금방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시작을 한건 아니지만 추석 이벤트를 공개를 했네요.

 

7. 추석 맞이 출석 체크 이벤트

 

정말 구하기 힘든 95 레벨 탈리스만 선택권을 주네요. 한 3개 주면 너무 좋을 텐데 한 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추석 연휴라고 피로도 회복제와 인도석을 주는데 양이 상당하네요. 과연 필요한 에픽을 얻을 수 있을 것인가? 이번에도 기대를 하고 돌아봐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