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던파 추방자의 산맥 가이드 패턴 공략(반야, 데바스타르)

by 흔한일상생활 2020. 9. 13.

추방자의 산맥 가이드 패턴 공략

던전 앤 파이터 추방자의 산맥 가이드 패턴 공략 2

 

미아, 데샹, 밤의 감시자 중 열쇠 모양의 심벌을 가지고 있는 던전을 클리어하면 반야와 데바스타르에게로 갈 수 있는 길이 열립니다. 

 

대미지가 약하다는 생각이 들면 빛의 심판빛의 세례를 꼭 획득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야

반야 패턴 가이드1
반야 패턴 가이드 2
반야 패턴1

동물 2마리를 소환하면서 공격을 합니다. 아래, 위 이렇게 소환되며 중앙에서 양옆으로 피할 수 있습니다. 전 피하지 못하였네요....

 

반야 패턴2

동물.. 괴물? 한마리를 소환하여 입으로 빨아들입니다. 범위가 작아서 피하기 어렵지 않네요.

 

반야 패턴3

자주 나오는 패턴인 거 같습니다. 위에서 떨어지는 돌이지만 바닥만 보면서 피하면 어렵지 않게 피할 수 있습니다.

 

반야 패턴4

생각보다 빠른 공격이라 보고 피하 기는 상당히 어려운 패턴입니다. 하지만 기본 공격 느낌이라 아프지 않아서 당행이네요.

 

반야 패턴5

퇴마사 느낌은 공격을 많이 하는데 역시 퇴마사 공격을 하네요 하지만 3개라 범위가 상당합니다. 뒤쪽으로 피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야 패턴6

강력한 패턴 중 하나로 음양 태극모양의 표시를 두개다 먹으면 위쪽으로 올라가면서 패턴을 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패턴중 4마리 동물이 한 번에 튀어나와서 방해를 하는데 조금 짜증 나는 패턴입니다. 

 

중앙라인에서 왼쪽이나 오른쪽에서 대기하다가 박치기하는 동물이 지나가고 나서 마지막 하나를 먹으면 좋을 거 같네요. 

반야 그로기 패턴

반양의 그로기 패턴으로 엄청난 크기의 태극을 소환하는데 검은 쪽은 번개가 떨어지며 하얀  쪽에서 반야의 넨가드를 터트려야 됩니다. 넨가드가 부서지면 충격파와 모험가를 넘어뜨리는데 퀵 스탠드로 일어나 다음 공격에 대비하여야 됩니다.

 

데바스타르

데바스타르 패턴 가이드 1
데바스타르 패턴 가이드2

구체에서 네 방향으로 회전하면서 레이저가 발사됩니다. 하지만 천천히 도는 편이라 피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돌면서 공격도 같이 해주면 됩니다.

 

데바스타르 패턴 가이드3

일정 구간에서 비처럼 레이져가 떨어집니다. 역시 빠른 공격은 아니므로 열심히 달려서 피하면 충분히 피할 수 있는 공격입니다.

 

데바스타르 패턴 가이드4

구체가 따라다니면서 레이저를 발사하는데 구체에서 발사하는 방향은 같아서 구체에서 2시 방향이나 11시 방향으로 피하면 됩니다.

  

데바스타르 패턴 가이드5

원에서 촉수?처럼 흐물거리는 기운이 나오는데 빠른 공격도 아니고 범위가 넓은 공격도 아니라서 딜 타임을 할 수 있을 정도의 공격입니다.

 

데바스타르 그로기 패턴 

1 페이즈 그로기 패턴으로 빛의 기둥이 올라오는 순서대로 위로 올라가면 됩니다. 빛의 기둥을 다 보고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생기면 바로바로 올라가 줍니다. 순서가 맞아야 되지만 틀리는 것은 없는 패턴이라 못 본 곳이 있다면 정방향으로 한번 역방향으로 한번 이동을 해주면 어렵지 않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데바스타르 변신 후

데바스타르 패턴 가이드 2
변신후 패턴 가이드1

2 페이즈에서는 악마의 모습으로 변신을 하며 다시 공격을 이어갑니다. 맵 전체적으로 칼이 떨어지면서 시간이 지나면 폭발하는데 패턴이 시작되면 빛이 하나 올라오면서 빛나는 원을 소환합니다. 이 원이 안전지대이며 안쪽으로 이동을 해야 패턴을 피할 수 있습니다. 

 

변신 후 패턴 가이드2

원형의 구체를 발사하면 3각형을 이루면 뱅글뱅글 돌아갑니다. 이때 뒤쪽에서 편안하게 딜을 하면 됩니다.

 

변신 후 패턴 가이드3

커다란 구체가 터지면서 따라다닙니다. 열심히 달려야겠죠?

 

변신 후 패턴 가이드4

망치 3개가 뱅글뱅글 돌아가는데 범위가 넓어서 별거는 없는데 피하기 조금 짜증 나는 패턴입니다. 

 

변신 후 패턴 가이드5

네 방향으로 폭발이 일어나며 폭발이 끝날 때쯤 마법진이 완성이 됩니다. 미리 들어가면 폭발에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저처럼...

 

마법진이 완성되면 폭발의 파동이 마구 일어나는데 이때 마법진 안으로 들어가는 게 끝이 아니라 점프까지 해야지 패턴을 피할 수 있습니다. 점프를 하지 않는다면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저처럼...

 

변신 후 그로기 패턴 시작

그로기 패턴이 시작이 되면 화면이 검게 물들면서 수정과 발사체를 소환합니다.

 

변신 후 그로기 패턴

발사체에서 레이저를 발사하는데 바닥에 원으로 반사시켜서 수정을 파괴하여야 패턴이 끝나게 됩니다. 레이저가 생각보다 아파서 맞으면 죽을 수 있으니 개나리 스텝을 열심히 밟으셔야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