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던파) 진각성 업데이트, 추방자의 산맥 가이드 추가, 진심 사죄 보상

by 흔한일상생활 2020. 9. 19.

던전 앤 파이터 여 프리스트 진 각성 업데이트 그리고 진심 사죄와 보상

축복과 구원의 성녀

여프리 진 각성 이벤트

 

진 각성이 업데이트되면 하는 이벤트입니다. 딱히 설명을 할 필요가 없어 보이네요. 

레벨업에 유용한 아이템들과 미션을 통해서 인도석과 레전더리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프리 진각성 미션 보상

이번 진각성 일러스트를 정말 많이 신경 써서 나왔네요. 노력의 흔적이 많이 보이는 거 같아요.

 

여프리 진각성 일러스트

추방자의 산맥 가이드 업데이트

 

난이도는 에픽세트면 아주 쉽게 패턴을 어느 정도 무시하고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레전더리 세트면 시간이 걸리겠지만 그래도 클리어 못할 정도의 난이도는 아니겠네요. 추방자의 산맥에서는 신규 100 레벨 제한 탈리스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추방자의 산맥 재료를 모아서 탈리스만 업그레이드도 가능합니다. 또 열심히 돌아야 되는 던전이 생겼네요.

 

추방자의 산맥 가이드 추가

 

추방자의 산맥 가이드 패턴 공략 보러가기 

 

던파 추방자의 산맥 가이드 패턴 공략(미아, 데샹, 밤의 감시자)

던전 앤 파이터 추방자의 산맥 가이드 패턴 공략 순혈자 데바스타르와 반야를 만나기 위해서 먼저 드루이드 미아, 벌레 데샹, 밤의 감시자 중 열쇠 모양의 심벌을 가지고 있는 던전을 먼저 클리�

oneddabong.tistory.com

 

던파 추방자의 산맥 가이드 패턴 공략(반야, 데바스타르)

던전 앤 파이터 추방자의 산맥 가이드 패턴 공략 2 미아, 데샹, 밤의 감시자 중 열쇠 모양의 심벌을 가지고 있는 던전을 클리어하면 반야와 데바스타르에게로 갈 수 있는 길이 열립니다. 대미지��

oneddabong.tistory.com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이벤트?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모험가님께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라는 말과 함께 교불 클론레어아바타, 찬란한 엠블럼, 스킬 플래티넘엠블럼, 12 강화 or 8 재련 무기 강화권을 사죄 보상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주는 사죄 아이템 덕분인지 여 프리 각성이 나왔지만 이벤트는 기본 빼고는 하나도 열리지 않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