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블리자드 내부에서 만족, 곧 출시 사전예약 시작한 디아블로 이모탈

by 흔한일상생활 2020. 4. 10.

블리자드 내부에서 만족, 곧 출시 사전예약 시작한 디아블로 이모탈

 

안녕하세요 원 따봉입니다.

 

개인적으로 블리자드 광팬이라 이모탈을 애타게 기다리는 사람 중하나입니다. 현재 블리자드는 내부에서 만족할 정도의 테스트를 한 뉴스가 있었습니다. 발표 당시 상당 한 악평을 얻은 지라 게임이 성공할지는 미지수 지만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디아블로라 블라자드의 디아블로에 실망한 적 없는 광팬인 저로서는 엄청난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다른 게 아니라 홈페이지 곧 출시라고 적혀있고 사전예약이 시작한 터라 기다려집니다. 정확한 일정을 공개되지 않았지만 올해는 확실하다고 하네요 아직 올해가 아직 8개월이 남아서 언제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사전등록을 하면 테스트를 누구보다 먼저 즐겨 볼 수가 있다고 합니다.

 

https://news.blizzard.com/ko-kr/diablo3/23189674/%EB%94%94%EC%95%84%EB%B8%94%EB%A1%9C-%EC%9D%B4%EB%AA%A8%ED%83%88-%EC%83%88-%EC%86%8C%EC%8B%9D

 

디아블로 이모탈 새 소식

디아블로 이모탈 관련 업데이트를 손꼽아 기다려온 여러분들에게 현재 개발 상황과 앞으로의 저희 모바일 모험의 계획 관련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news.blizzard.com

새 소식은 작년 11월 소식뿐이네요. 시제 베타 테스트 소식으로 빨리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 

새로운 소식이 나오면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