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던전 앤 파이터) 수리는 여기에서 하세요 (feat.잊혀진 땅 공략)

by 흔한일상생활 2020. 4. 12.

던파 수리는 여기에서 하세요 (feat.잊혀진 땅 공략)

 

 

안녕하세요 원 따봉입니다.

 

오늘은 던파에서 수리비를 아끼는 방법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에픽 아이템 이나 레전더리 고레벨의 아이템은 던전을 돌다 보면 수리비가 10만 골드 이상 나올 때가 있습니다. ㅜㅡㅜ 요즘 골드 수급도 자체가 힘들어서 힘든 살림에 보템이 될까 하여 글을 적어 봅니다. 바로 잊혀진 땅입니다. 하루에 한 번 한 캐릭터씩 들어갈 수가 있습니다.

 

일단 던전을 돌다가 무기에 빨간색이 뜨면 잊혀진 땅으로 들어 가시면 됩니다. 조안 페레로를 통해 잊혀진 섬으로 가면 30분간 섬에서 머물며 사냥과 상자파밍을 할 수가 있습니다. 바로 상자파밍을 통해서 잊혀진 땅 수리 쿠폰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잊혀진 땅 수리 쿠폰은 잊혀진 땅안에서 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잊혀진 땅은 캐릭터당 하루에 한번만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초대장 봉투로 지옥파티 초대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상자에서 잊혀진 땅 수리 쿠폰을 획득하면 쿠폰은 한부위당 한장을 사용할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수리 쿠폰은 얻는 것은 운이지만 생각보다 잘나오는 편이라 몇군데는 꼭 돌아 다녀야 됩니다.

 

잊혀진 땅은 총 5군데의 영역이 있는데 각 영역마다 보스몬스터가 존재합니다. 이 몬스터를 다잡으면 감사자의 탑 보스몬스터로 이동할 수가 있는데 주는 아이템이 레벨이 많이 낮은 아이템이라 잊혀진 땅은 재미로 클리어하셔야 됩니다. 

 

***만렙이 되면 마봉템만 들어도 클리어 가능한 던전입니다.

***빠르게 파밍을 하시려면 사라진 마을과 햐얀 눈 꽃산 비밀입구, 마녀의 정원만 클리어하시면 많은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1번째 죽음의 항구

 

왼쪽 길로 나가면 물자국이 보이는데 물자국을 따라가 보면 잡혀 있는 인어를 볼 수 있습니다. 철창을 부수고 구해준 뒤에 다시 조안 페레로에게로 오면 그 옆에 인어가 있습니다.

 

인어에게 가까이 가면 다른 곳을 이동을 하는데 이동한 맵 가장 끝에 보스가 있습니다. 보스를 잡으면 일정 확률로 황금 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열쇠가 5개가 필요합니다. 다시 인어에게로 오면 조안 페레로에게로 이동할 수가 있습니다.

 

***인어를 구한방 빼고 다른 방에 들어가 보면 회복 요정과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열쇠는 네임드 몬스터를 잡으면 1개를 얻을 수 있으며 시간이 흘러 밤이 되면 나오는 추격자를 잡으면 대량의 열쇠를 얻을 수 있습니다.

 

 

2번째 분란의 숲

 

여기 던전은 보스가 2마리가 있습니다. 하나만 클리어할 수 있으며 보스방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변신물약이 필요한데 변신물약은 분란의 숲 입구에서 사냥을 하면 금방 얻을 수 있습니다. 먼저 엊은 물약으로 변신한 후에 알맞은 보스방으로 이동해서 클리어하시면 됩니다.

 

 

3번째 하얀 눈 꽃산

 

눈 꽃산에 들어가면 구해달라는 모험가들이 있는데 음 별로 신경 안 쓰셔도 알아서 도망갑니다. 여기는 숨겨진 방이 하나 있는데 얼음벽으로 가려진 입구입니다. 얼음벽은 화속 성무기로 때리면 열 수 있습니다. 숨겨진 방으로 가면 3개의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눈 꽃산을 따로 공략이 없으며 그냥 보스에게로 가서 클리어하시면 됩니다.

 

***하얀 눈꽃 산은 밤이 되면 속도가 조금 떨어집니다.

 

 

4번째 사라진 마을

 

사라진 마을은 9개의 맵 중 오른쪽 3개의 맵에 입구가 있는데 3군데 중에 한 군데에서 비밀번호를 알아낼 수가 있습니다. 그 비밀번호를 기억하고 중간으로 가면 조작 가능한 손잡이 3개가 있는데 이 손잡으를 때려서 숫자를 비밀번호와 똑같이 맞추면 보스에게로 가는 방이 열립니다. 보스를 클리어하고 보면 들어가는 입구가 하나 더 있는데 여기에서 상자 4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허버트 박사에게서 하위 결정을 상위 결정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5번째 마녀의 정원

 

마녀의 정원도 따로 클리어 방법은 없습니다. 제일 끝쪽으로 가면 메도가 사 있고 메두사를 처치하면 보스방으로 가는 입구가 열립니다. 바로 들어가서 클리어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마녀까지 클리어하면 보스방마다 도망가던 고블린이 더이상 도망가지 않습니다. 이 고블린까지 처치하면 감시자의 탑으로 가는 포탈이 열립니다. 포탈을 타고 들어가서 감시자까지 클리어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수리는 꼭 하시고 잊힌 땅을 떠나시면 됩니다.

 

***마녀의 정원 맵 중간에 상장 하나가 있습니다.

***감시자를 클리어한다고 해도 시간이 남아있으면 던전에 계속 머물 수 있습니다.

***상자가 많이 나오는 사라진 마을, 하얀 눈 꽃산 숨겨진 방, 마녀의 정원만 클리어하시면 빠르게 수리 쿠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람찬 하루 던전 클리어 후 마무리는 잊혀진 땅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