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던전 앤 파이터) 퍼스트 서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by 흔한일상생활 2020. 4. 9.

던파 퍼스트 서버 공지 내용과 신규 콘텐츠

 

안녕하세요 원따봉입니다.

 

던파에서 퍼스트 서버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였습니다. 레이드는 아니지만 다음 레이드 준비 정도가 될 수 있겠네요. 바로 신규 던전과 새로운 콘텐츠인데요

 

검은 마물의 흔적 던전과 검은 마물의 정원 던전

 

검은 마물의 흔적과 검은 마물의 정원이 두 가지 던전이 새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얻을 수 있는 장비는 레전더리 강화 버전과 레전더리 산물의 등장입니다. 에픽 아이템이 그래도 더 강력하지만 차이를 좀 줄여 주는 아이템인데요 강정도 디렉터가 다음 번 레이드는 강력한 화력으로 찍어 누를 수도 있지만 화력이 안되면 패턴을 보면서 클리어도 할 수 있다고 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던전은 현실적으로 에픽을 맞추기 힘든 유저를 배려해서 나온 밸런스 던전 같습니다.

 

던전 보상과 구입아이템

 

이런 식으로 레전더리 아이템 세트 효과를 더 얻을 수 있으며 차원 : 아이템은 자체적으로도 옵션이 존재하며 기본 옵션도 더 강력합니다. 차원 : 세트 아이템은 상의, 귀걸이, 팔찌 이렇게 3종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던전에서는 지혜의 산물 장비 제작서가 드랍되면 특이하게 명예 오라 상자도 드랍을 합니다.

 

정예 대원 설정

 

이번에 특이한 콘텐츠가 하나 업데이트되었는데요. 혼자서 파티 효과를 낼 수 있는 시스템이며 자신의 캐릭터와 함께 던전을 클리어할 수 있는 정예 대원 설정입니다.

 

자신의 100 레벨을 달성한 캐릭터와 같이 갈 수 있으며 사용 스킬은 자동으로 정해 집니다. 시험 삼아 던전을 플레이해봤는데 무큐는 당연히 자신의 것이 사용 되기 때문에 소모 속도가 장난이 아니였습니다. 무큐는 넉넉하게 가져가야 됩니다.

 

퍼스트 던전 공지 사항

 

이번 던전은 돈벌이가 좀 될 거 같습니다. 바로 시간의 결정이 40개가 드랍이 되는데요. 일정확률 이지만  개수가 엄청 납니다. 아이올라이트도 최대 6개 까지 떨어지네요. 저도 빠르게 아이템을 세팅해야 될거 같습니다. 아지기 레전더리 세트 팔찌가 하나 남아서... 던파 콘텐츠 업데이트되는 속도가 엄청 빠르네요. 인정b

 

저 같이 레전더리 아이템을 열심히 마추고 있는 사람은 벌써 기다려지는 콘텐츠네요. 소식은 여기 까지 입니다. 빠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