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던파 업데이트 아라드 어드벤처 시즌2 신규던전 버려진 안식처

by 흔한일상생활 2020. 10. 17.

아라드어드벤처
아라드어드벤처 시즌2
아라드 어드벤처 시즌2 이벤트

아라드 어드벤처에 토벌전이란 신규 콘텐츠가 생겼다. 원래 영양가가 없었지만 시즌2 신규 콘텐츠 역시 그렇게 영양가가 있는 콘텐츠는 아니네요. 별로 얻을 것은 없으며 부재료들을 어느 정도 얻는 정도이다.

 

그래도 운이 좋다면 카드와 에픽 항아리를 얻을 수 있다 역시 운이 좋아야 얻을 수 있겠지만. 던파는 역시 운이 좋아야 된다. 무엇이 되었든 가치가 조금이라도 나가면 랜덤이니까.

 

그리고 이번에 시너지와 속성이 전투에 반영이 된다. 음 역시 크게 체감이 되지는 않는다 적어 줄 거면 정확한 수치를 적어 주었으면 하는데... 이러면 머가 좋은지 알 수가 있나?

 

시너지와 속성표
토벌전 화면 

토벌전은 전투력 총합만 넘으면 출전이 가능하며 접속 시 시간이 2배로 흘러갑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토벌이 완료됩니다. 한마디로 딱히 할 일은 없습니다.

콜링 제이드

신규 던전 버려진 안식처

 

이번에 나온 신규 던전의 이름은 버려진 안식처이며 에피소드를 클리어해야지 던전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점은 없으며 이 던전은 정예대원을 설정하고 사용할 수가 있다.

 

던전은 중간보스로 추방자의 보스들이 출연하며 드루이드 미아와 밤의 감시자 그리고 반야가 나오는데 패턴은 추방자의 산맥과 똑같은 패턴을 보여줍니다. 

 

막 보스로 콜링 제이드가 나오는데 정예 대원을 잘 활용하면 어렵지 않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그로기 패턴은 말로 설명이 가능한데 패턴 2가지 중 1번) 대원들과 한 곳에 모이기 2번) 대원들을 포인트 한곳에 모우고 나머지 포인트에 올라가기 포인트는 표시가 나기 때문에 1번과 2번을 진행하면 그로기 패턴으로 들어갑니다 

 

정예대원과 함께하기 때문에 버퍼가 있다면 역시 잘 죽지 않으며 시간이 필요할 뿐입니다. 

 

이번에 대원들 전투설정이 3가지 나누어지는데 같이 전투하기와 같이 이동하기 그리고 대기하기가 있어서 요것만 익숙해지면 패턴은 정말 단순합니다. 그래서 버려진 안식처 던전은 보스 중에 역대급으로 쉬운 보스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다만 피통이 엄청 크네요.

버려진 안식처 이벤트
버려진 안식처 이벤트 2
버려진 안식처에서 보주와 에픽 항아리를 얻을 수 있다.
던전 클리어로 얻을 수 있는 재료로 드루이드 미아에게 아이템을 살 수 있다.

이벤트로 드루이드 미아 코스튬 아이템과 계시의 조각 그리고 정예대원 지원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지원하는 정예대원은 쓸만하니 정예대원을 설정 후 같이 플레이하면 편하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다만 버려진 안식처는 피통이 커서 에픽 세트는 어느 정도 얻은 다음 도전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