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던전앤파이터 이벤트 체리블라썸과 검끝에 닿은 신념

by 흔한일상생활 2020. 3. 21.

체리블라썸과 검끝에 닿은 신념 이벤트

 

안녕하세요. 원 따봉입니다.

 

오늘은 던파 이벤트 리뷰를 쓸려고 합니다. 체리블라썸과 검끝에 닿은 신념 이벤트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던파를 실행하고 아라드에 들아가 보면 벚꽃이 날리고 있습니다. 조금 예쁘네요 ^^ 귀검사로 게임을 시작하면 검끝에 닿은 신념으로 17 레벨부터 성장 유니크를 지원하며 각성하면 레전더리를 주며 각성 후 적정 던전 클리어 40회를 채우면 시간의 인도석까지 앞전에 각성 클래스를 지원한 각성 이벤트와 똑같습니다. 앞으로도 각성이 나오면 똑같이 지원한다고 보면 좋겠죠? 다만 1부터 육성시에는 무기가 있고 없고 가 체감이 크며 육성에는 엄청난 도움이 됩니다.

 

 

이번 봄맞이 던파 이벤트인 체리블라썸인데요. 던파에 들어가면 벚꽃나무를 심으라는 팝업창이 뜨는데 체리블라썸을 클릭하여 이동하면 헨돈마이어 광장에 체리블라썸이 있습니다. 여기에다가 나무를 심으면 이벤트를 시작할 수가 있습니다. 체리블라썸 이벤트는 맑은 물과 따뜻한 햇살을 모아서 나무를 성장시키며 나무가 성장하면 또 다른 아이템까지 획득할 수가 있습니다. 

 

 

따뜻한 햇살과 맑은 물을 모아야 되는데 따뜻한 햇살은 나무를 심은 후 10분간격으로 하나씩 편지로 획득할 수가 있으며, 맑은 물은 던전을 플레이하면서 몬스터를 잡으면 하나씩 드롭하게 됩니다. 이렇게 총 맑은 물은 50개 따뜻한 햇살은 15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뜻한 햇살과 맑은 물은 한번 사용할 때마다 꽃잎을 10개를 획득할 수 있스며, 한번 사용하는데 따뜻한 햇살은 3개 맑은 물은 10개씩 소모되며 총 10번의 꽃잎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무를 심은 상태에서 던전을 플레이 하면 따뜻한 봄의 기운 버프를 받으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던전 클리어 경험치 200% 증가와 공격 속도, 던전 이동속도, 캐스트 속도 +10% 상승 여기에 귀검사로 플레이하면 중첩이 되면서 쾌적한 육성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