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던전 앤 파이터 남귀검사 진각성 업데이트 및 이벤트 정리

by 흔한일상생활 2020. 3. 20.

남귀검사 진 각성 업데이트 및 이벤트 정리

 

안녕하세요 원따봉입니다. 

 

오늘은 던파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어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으며 남귀검사가 드디어 진 각성을 하여 더욱 강해졌습니다. 업데이트는 전반적인 귀검사들의 스킬 상향과 성장 이벤트 그리고 봄맞이 이벤트 나의 체리 블라썸까지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이번에 진행한 이벤트로는 봄맞이 이벤트 포함 무기 레전더리 포함 총 5가지 레전더리 무기를 얻을 수 있으며 물론 다 만렙을 찍었을 때 이야기지만 미리 100 레벨을 찍으신 분들에게는 공짜 레전더리 4세트를 얻고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체리 블라썸 이벤트는무기 레전더리, 벚꽃 놀이 배경, 순수한 황금 증폭서, 벚꽃 구경 대미지 폰트 등 다양항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참여 방법은 세리아 방 안에서 체리블라썸을 클릭 나무를 심은 다음에 일정 시간마다 들어오는 햇살과 던전 사냥으로 얻을 수 있는 맑은 물을 모아서 이벤트 팝업창에 벚꽃 나무에게 사용하면 꽃잎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남귀검사들의 전반적인 스킬 상향 업데이트와 여러 가지 이벤트와 버프 등으로 쉽게 레벨업 할 수 있으며 각성까지 하면  방어구와 장신구 레전더리 한 부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남귀검사들이 모여 사냥을 하면 추가적으로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95 레벨부터는 장비 데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어려워서 클리어하지 못한 곳을 이번에 클리어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