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게임리뷰) 퀘스트 게임즈 - 드루와 던전 (방치형 롤플레잉)

by 흔한일상생활 2020. 3. 18.

퀘스트 게임즈사의 무한 레벨업 방치형 롤플레잉 드루와 던전

안녕하세요 원따봉입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을 무한 레벨업 방치형 롤플레잉 드루와 던전입니다. 빠른 레벨업과 빠른 던전 스피드로 무한히 성장하는 재미로 하는 게임인데요 ^^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게임 튜토리얼과 콘텐츠

게임은 배경 소개로 시작하며 싸우는 이유가 나옵니다. 싸움에는 명분이 있어야겠죠? (명분이!! 명분이 있다 아입니까??) 흠흠 그 뒤로 튜토리얼이 시작됩니다. 게임은 전체적으로 간단하며 큰 조작 없이 자동 스킬, 자동사냥이 가능하며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지만 대신 광고를 좀 봐야 됩니다. 요즘은 광고 없는 게임이 없네요 (이건 요즘 게임은 아닙니다. 나온 지 조금 되었어요 )

 

 

의문의 소년가 "용사님이여" 스킬을 시전 하며 게임을 시작하는데 일단 기본 스토리형 던전이 있습니다. 이 던전을 클리어하면서 레벨을 올리면 되는데 처음이라 그런지 레벨업이 엄청 빠릅니다. 그냥 레벨업 플래시가 막 터지네요 (방치형은 ^^ 이런 재미로 하는 거지요) 열심히 레벨업 하는 걸 보고 난 뒤에 동료를 뽑을 수 있는 콘텐츠도 나옵니다. 뽑기를 다하면 동료도 같이 던전으로 갈 수 있습니다. 역시 용사의 모험에는 동료가 빠질 수 없죠?

 

 

스토리를 열심히 하다 보면 균열 던전이 열리게 됩니다. 균열 던전은 스토리 던전을 더욱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아이템과 경험치를 주는 던전이라 필수적으로 플레이해야 되는 게임의 숙제 같은 존재입니다. (요즘은 게임에서도 숙제를 주는 경향이 아주 많아요 방학되면 이벤트를 진행해서 방학숙제도 주니까요^^)

 

 

방치형 게임이라고 모두가 걸어 다니지는 안습니다. 주인공만 타고 다닙니다. 바로 탈것이 나오는데요. 처음에 말만 봐서 아 작네라고 생각했는데 주인공이 타고 보니 크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멀까 분명히 작아 보였는데) 말도 스킬은 자동으로 나가며 패시브도 존재하여 탈것도 중요한 콘텐츠 중 하나 일거 같습니다. 그리고 작지만 주인공은 코스튬 스킨이 존재합니다. 강한 것도 중요 하지만 역시 멋을 포기하면 판타지가 아닙니다.

 

4대 던전 콘텐츠가 열리면 자신이 모자란 재화를 빠르게 모을 수 있는 길이 열립니다. 던전마다 얻을 수 있는 재료가 틀리니 어 이거 떨어졌네 하는 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장비 강화에 돈이 많이 들어서  돈을 벌러 많이 들어갔네요 ^^ 돈이 최고죠?(골고루 가야 성장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다 보면 동료도 조금 모을 수 있고 장비 강화도 100강 까지는 쉽게 갑니다. 레벨은 시간이 조금 지나도 잘 오르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만 약하면 던전을 클리어할 수가 없었습니다.ㅜ_ㅜ 역시 강해지는 이유가 없으면 더 이상 강해질 수 없는 법? 열심히 레벨업, 장비 강화와 더 좋은 장비를 위해 내일 균열을 더 돌아야겠네요.^^ 

 

게임 플레이의 총평

강해지고 싶은 열망으로 판타지를 모험하는 건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상식?이지요. 이게임은 그런 욕구를 잘 채워주는 게임입니다. 레벨업과 진행속도가 빨라 자신이 빠르게 강해진다는 생각을 들게 해주는 게임입니다. 수련은 귀찮지만 빠르게 강해지고 싶은 당신을(나를) 위한 게임이 아닐까요? 리뷰 끝~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