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던만추 류 리온 숙련도 80 영웅승화까지 가능한 3주년 이벤트 리뷰

by 흔한일상생활 2020. 6. 29.

던만추

일본판 3주년 이벤트

 

6월 19일부터 시작된 이벤트인데 고결한 바람 류 리온 캐릭터를 풀강화 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엄청 혜자스러운 이벤트인데 엄청 퍼주는걸 이제 시작한 던린이도 느낄 수 있네요. 매일 20개의 뽑기를 할 수 있는데 그러면 어느 정도 괜찮은 캐릭터는 모두 얻을 수 있다고 보면 됩니다.

 

아스트레아 레코드

 

던만추는 6성 캐릭터가 나오는 것이 아니라 뽑기로 얻을 수 있는 것은 4성이 가장 높은 등급입니다. 그런데 이벤트로 시작한 아스트레아 레코드를 노말던전을 모두 클리어하면 4성 11개 뽑기권을 줍니다. 이것만 봐도 혜자스럽지요? 여기서 끝이 아니라 아스트레아 레코드를 베리 하드까지 클리어하면 류 리온 캐릭터를 5개를 주는데 이것으로 한계돌파 풀강이 가능합니다.

 

던만추 이벤트
던만추 이벤트

기본 강화 재료 던전 스태미나 이벤트

 

팔나 퀘스트인데 이것이 기본 등급을 올리는 재료입니다. 6성까지는 이 재료로 등급을 올릴 수가 있습니다.  이것도 이벤트로 필요한 스태미나를 반으로 줄여주는 이벤트 중입니다. 많이돌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시작하면은 스태미나가 빵빵해서 이벤트가 아니라도 쉽게 필요한 량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벤트 경험치 던전

 

하루에 한 번만 가능한 경험치 대량 획득 퀘스트

 

영웅을 향한 승화

 

던만추에서는 초월개념의 영웅 승화라는 시스템이 있는데 여기에서 어느 정도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영웅 승화 던전 조금 난이도가 있어서 충분히 강화를 한 다음에 도전하자. 여기는 한 번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계속하고 싶은데 못하네요.

 

류 리온 풀강 가능

 

다른 이벤트도 진행중이지만 다른 이벤트는 과금 이벤트라서...  머 이 정도 이벤트를 진행을 하셨다면 아마도 당신의 류 리온은 숙련도 80에 영웅 승화 까지 모두 강화가 된 상태가 될 것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이벤트 중에서는 엄청난 이벤트인 거 같네요. 이벤트로 하나지만 캐릭터를 마지막까지 강화할 수 있는 것 자체가 요즘 게임들과 비교해 보면 신기하게 보입니다.

 

60이 넘는 캐릭터들은 뽑기나 이벤트로 똑같은 캐릭터를 얻어야 한계 돌파가 가능합니다. 이벤트로 뽑기 권을 막뿌리니 중간중간 얻어걸려서 한계 돌파하는 친구들까지 나오네요. 

 

스테이터스 보드 팔나퀘스트로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이 게임은 미소녀 수집형 RPG게임이며 성장하는 재미도 있는 게임이지만 기본 덕질을 재미로 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성은 스토리가 가장 좋은 부분이며 전투는 보통입니다. 하지만 이벤트 이기는 하지만 캐릭터가 성장하는 재미를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던만추 3주년 이벤트를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