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게임 리뷰)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글로벌 2차 테스트 리뷰

by 흔한일상생활 2020. 6. 9.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글로벌 2차 테스트 리뷰

 

안녕하세요 원따봉 라이프 라이입니다. 

 

글로벌 2차 테스터에 저도 참여하게 되어서 리뷰를 써볼까 합니다.  ╰(*°▽°*)╯ 이번에 나오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기존에 카트라이더의 느낌을 그대로 계승하면서 3D 게임으로 재탄생? 한 분위기인데요. 기존 카트라이더 유저 분들에게 너무 좋은 소식인 거 같습니다. 그래픽이 너무 깔끔하게 나왔거든요. 그래픽만 봐도 할만한 게임으로 보입니다. 헤헤

 

 

드리프트

 

에나멜느낌의 반짝이는 3D 캐릭터들

 

드리프트가 신작이라 그런지 캐릭터들도 반짝이네요. 반짝반짝 캐릭터들도 너무 예쁘게 잘 나왔어요.

 

 

다오
디지니
차고와 원숭이 카트를 타고있는 디지니

 

 

프리미엄 패스

 

베타 테스트 전용 프리미엄 패스가 있는데 프리미엄 패스는 보통 돈이들어 가는 거잖아요.ㅎㅎ 그래서 아니 테스터에 무슨 프리미엄 패스야 라고 생각했는데 누르면 공짜로 줍니다...  여러 가지 아이템들을 과 캐릭터의 감정표현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패스는 공짜
챌린지

 

 

라이센스

 

역시 빠지지 않는 라이센스 모드 운전을 하려면 운전면허증은 기본이죠. 카트도 카트 라이센스는 기본입니다.

 

카트 라이센스

 

 

16가지의 트랙 선택이 가능한 타임어택

 

 자신의 운전 스킬을 다듬을 수 있는 타임어택 모드 맵들이 하나하나 정성을 갈아 너어서 만들었다는 게 느껴지는 트랙들이 16가지나 있습니다. 게임도 재미있지만 트랙을 구경하는 재미도 추가되네요.

 

타임어택

 

기본 모드 아이템전과 스피드전

 

카트에서 빠지지 않는 재미 아이템전과 스피드전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하고 싶은 맵에서 게임을 할 수 있는 커스텀 모드가 있습니다.

 

 

아아템전과 스피드전
커스텀 게임

 

 

3일 차에 받은 원숭이 카트

 

카트도 다양하게 나와있어서 골라타는 재미가 있습니다.

 

드리프트 차고
오늘도 도전 실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테스트 후기

 

아직 테스터라 그런지 광고도 없고 게임이 휑한 느낌이 들지만 게임 자체는 눈이 즐거운 변신을 한 것은 분명한 거 같습니다. 트랙을 달리면서 우와라고 탄성이 나올 정도의 그래픽에 정성을 갈아 넣은 게 보일 정도의 퀄리티를 볼 수 있어 눈이 즐겁고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너무 미천한 실력이지만 달리는 부분을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고 싶었는데 영상 촬영이 안되네요. ㅜㅡㅜ 이런 사진보다는 카트의 재미는 속도감과 즐거운 주행인데 말이죠.

 

게임은 글로벌로 진행되기 때문에 이상한 아이디를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오래된 게임이다 보니 외국인 친구들도 게임을 아주 잘하더군요. 마지막 평으로는 게임은 아주 잘 만들어졌으며 정식 서비스가 기다려지는 게임입니다. 그럼 리뷰는 여기 까지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