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사전예약)라스트 서바이버 : 감염된 땅 SLG전략 생존 게임

by 흔한일상생활 2020. 5. 13.

사전예약 정보 라이트 서바이버 : 감염된 땅 SLG전략 생존 게임

 

생존지를 개척하고 최강의 기지를 만들자!!

 

라스트 서바이버 : 감염된 땅 어떠한 게임인지는 정확하게 나온 자료가 없지만 이 게임의 목표만큼은 분명한 게임인 거 같습니다. 오염된 땅에서 살아남은 사람은 얼마 없다는 기본으로 전개가 되며 살아남은 사람들은 감염이 되지 않은 생존지에서 기지를 구축하고 첫 번째 목표로 생존 두 번째 목표로는 감염된 땅까지 정화하여 재난을 종식하는 것이 아닐까 당연한 생각을 한번 해봅니다. 

 

기본 게임의 화면을 보면 확실하게 SLG전략 게임으로 보입니다. 카페에서 소개된 영웅들을 보면 각 분야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이 전공을 살려서 자원 확보 기지방어를 책임지는 것으로 보이네요

 

최강의 기지를 만들자
영웅들?과 함께 뽑기?

여기에도 영웅들의 등급이 있겠죠? 영웅들이 많은 게임은 기본적으로 영웅을 뽑기로 출시 되던데... 최강의 영을을 처음부터 얻으려면 리세마라? 는 기본으로 해야겠죠? 하긴 신작이라 누가 좋은 영웅인지를 모르겠구나 처음에는 등급을 보고 뽑아야겠네요. 등급은 S, A, B 이런식으로 등급이 나눠지네요.

 

군사를 소환?

특이하게 군사를 양성하는 것이 아니라 군사를 소환합니다. 거의 같은 뜻으로 해석해도 되지 않을까요? 군사는 공격 특화, 방어 특화, 회복 특화, 이동 특화? 마지막은 머지? 등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디펜스 생존 게임

돌연변이라고 해서 처음에는 좀비들이 주를 이룰 것이라고 봤는데 공룡과 여러 가지 짐승들도 습격하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라스트 서바이버 : 감염된 땅에서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했는데 리뷰에서 생존게임이라 생존과 관련된 부분을 잘 나타낸 게임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살아있는 땅이 마지막 생존지라는 설정으로 시작하며 생존지에서 첫 날밤을 지내기 위해 기지를 구축하고 살아남은 사람들은 받아들이며 생존지에 사람을 얼마나 받아 들일수 있는지 식량과 식수 등을 직접 관리하면서 전쟁은 플러스 알파 정도라고 합니다. 

 

생존 물 SLG전략 게임으로 자신만의 강력한 기지를 만들고 쳐들어오는 감염된 생명체들을 이겨내고 끝까지 생존해 보고 싶은 분은 한 번쯤 해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정식 서비스 날짜가 없는데 모두 5월 15일로 알고 있네요 ;; 어디에서 볼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거의 확실한 듯합니다.

 

 

 

사전예약 페이지로 가기

 

생존지를 개척하고 최강의 기지를 만들자!

 

www.playapp.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