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던전 앤 파이터 역대급 이벤트 100레벨 에픽무기를 준다?!

by 흔한일상생활 2020. 7. 9.

던파 프리스트 진 각성

2020 썸머 페스티벌 만렙 점핑 이벤트!!

 

역대급 이벤트 최고 레벨의 무기 에픽 아이템을 지원해주는 것은 처음 있는 일인 거 같네요. 지원으로 100제 에픽과 다른 기간제 아이템을 지원해주며 이벤트 퀘스트를 진행으로 에픽 아이템을 무제한으로 교환할 수가 있습니다.

 

도전으로 스팩업도 빠르게 할 수 있어서 역대급이 확실하네요 b

 

또 하나의 역대급 이벤트 영혼의 대장간

 

영혼석을 강화시키면 캐릭터에 강화/재련 수치가 결합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2주 동안 영혼석의 강화 수치를 강화/재련권으로 추출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무료 강화인가!!!!!!

 

 

 

신념이 담긴 기도 남프리 진 각성 이벤트

 

이건 다른 진 각성 때와 같네요.

 

 

고대 던전으로 그라시아 레전더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는 이벤트입니다.

 

 

새 친구 이벤트와 새내기 이벤트

 

 

정말 보상들이 어마하네요. 정말 역대급인 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