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던전 앤 파이터) 시로코 가이드 - 의식의 관 패턴 공략

by 흔한일상생활 2020. 8. 3.

시로코 가이드 의식의 관

던전 앤 파이터 시로코 가이드 패턴 공략


시로코 가이드 의식의 관


무형의 시로코 

 

시로코 레이드에서 가장 시로코 같은 보스 중 하나입니다. 여기 무형의 시로코부터 난이도가 조금 높아지는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어려운 패턴은 없고 그로기 패턴이 있어서 시간만 조금 걸릴 뿐이지 여기까지 왔으면 어렵지 않게 클리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로기 패턴은 시로코의 기운패턴이 지난 다음 시간이 조금 지나면 자동으로 그로기 패턴이 시작됩니다.

 

 

전방 회오리 패턴

 

전방으로 회오리를 쓰는 패턴인데 빠르게 뒤쪽으로 가서 공격을 해도 되는 패턴입니다.

 

회오리 기둥 패턴

 

회오리 기둥을 소환하는 패턴인데 빠르게 이동하면 별 어려움 없이 넘어갈 수 있습니다.

 

잔상이 지나간 후 폭발하는 패턴

 

시로코의 잔상이 지나가면서 폭발을 일으키는데 바닥에 표시가 나타나므로 표시가 없는 곳으로 이동을 하면 피할 수 있는 패턴입니다.

 

환영으로 공격하는 시로코

 

시로코의 환영이 튀어나오면서 공격을 합니다. 역시 빠르게 움직이면 피하는 게 어렵지 않습니다.

 

따라오는 시로코

 

시로코가 따라오면서 공격을 하는데 역시 빠르게 움직이면 피하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시로코의 기운 패턴

 

그리고 전에 나오는 패턴으로 위쪽에서 시로코의 기운이 내려오는데 없는 곳으로 이동을 하면 됩니다. 가끔 피할 곳이 없는 경우기 있는데 물약으로 버티면 충분히 버틸 수 있는 대미지가 들어옵니다.

 

무형의 시로코 그로기 패턴

 

시로코의 기운 패턴이 끝난 뒤에 시간이 조금 흐르면 그로기 패턴이 시작됩니다. 

 

무형의 시로코의 어려운 패턴이 없고 빠르게만 움직이면 거의 모든 패턴을 피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