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던전 앤 파이터) 시로코 가이드 무의식의 관 부정, 억압, 망각 패턴 공략

by 흔한일상생활 2020. 8. 4.

시로코 가이드 무의식의 관

시로코 가이드 무의식의 관 부정, 억압, 망각


 

 

무의식의 관 부정 - 시로코의 악몽


무의식의 관에서 나왔던 녀석이 링 하나 달고 다시 출연합니다. 부정을 관리하지 않으면 레이드가 초기화되는 경우가 생기는데 시간을 확인해 보면서 게임을 진행해야 됩니다. 보통은 한 번만 클리어 해도 충분한 시간을 벌 수가 있습니다.

 

역시 패턴은 특별한 것이 없으나 공격력이 생각보다 강하게 느껴지네요.

 

 

 

분신으로 공격을 합니다.

 

 

 전체 공격이 시작되는데 이 패턴은 생각보다 아프지가 않아서 넘어진 후 퀵스로 회피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방울이 통통 튀면서 공격을 하는데 생각보다 아프니 조심하셔야 됩니다.

 

 

시로코의 형상이 보이면서 땅을 훌고 지나가는 공격을 하는데 표시가 나오면서 충분히 피할 시간이 있으니 피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아파서 조심하셔야 됩니다.

 

 

무의식의 관 억압 - 암살자


비명굴에서 출연했던 케인이 보스로 출연하며 공격이 단순하며 깔끔한 공격을 하는데 피하는 것은 어렵지는 않지만 범위를 조금 생각하고 피하셔야 됩니다.

 

 

 

그로기 패턴으로 분신을 만들어서 진짜를 찾는 게임을 시작하는데 무의 궤적을 사용하면 하얀색 안개가 있는데 이 녀석이 진짜이며 혹시 무의 궤적을 사용할 수 없으면 피통이 큰 녀석이 진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하늘에서 칼이 떨어지는데 맞으면 홀딩의 효과가 있으니 주의해야 됩니다.

 

 

 

무의식의 관 망각 - 록시


록시를 클리어하면 록시가 정신을 차리면서 시로코의 그로기 패턴을 만들어 줍니다.

 

일정 시간마다 그로기가 계속 일어나기 때문에 시로코 레이드는 패턴만 잘 숙지하면 안정적으로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칼을 던지고 그 자리를 다시 칼로 베어버립니다. 그냥 보면서 피하면 되는 패턴입니다. 기본 공격?

 

 

전방으로 검기를 날리는데 범위가 상당합니다. 역시 피하는 것은 어렵지 않은 패턴입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면서 대미지를 주는데 역시 표시가 있으므로 피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붉은 전기를 뿌리는데 전기를 여러 번 맞으면 중간의 구체에 홀딩이 되면서 대미지를 입습니다.

 

 

록시가 순간 홀딩을 시키면 덮쳐옵니다. 무의 궤적을 사용하면 순간 홀딩을 피할 수 있습니다.

 

 

록시의 그로기 패턴으로 패턴이 시작이 되면 피가 록시에게 흡수가 되면서 구슬이 록시 쪽으로 흡수되는 데 이 구슬을 몸으로 막아야 됩니다. 막는 데 성공하면 다시 피를 돌려주면서 그로기에 빠집니다.

 

 

록시를 빈사상태로 만들면 양쪽에 마법진이 생기는데 양쪽 마법진에서 구슬을 먹은 후 록시에게 가져다주면 정신을 차리면서 어디론가 뛰어가 버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