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던전 앤 파이터) 시로코 가이드 진정한 무의식의 관 - 길리

by 흔한일상생활 2020. 8. 5.

 

시로코 가이드 진정한 무의식의 관

 

진정한 무의식의 관 -길리 패턴 공략


 

진정한 무의식의 관 - 길리 


진정한 무의식의 관부터가 시로코 보스 레이드의 시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시로코의 형태는 3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 길리의 패턴을 공략해 볼까 합니다.

 

시로코의 모습은 여러 가지로 나타나지만 그 와중에 길리도 4가지의 모습으로 변신을 합니다. 첫 번째로 뱀의 모습을 한 길리 먼저 패턴을 볼게요

 

 

 

 

바닥에서 꼬리가 여기저기 생기면서 꼬리 전방으로 공격을 합니다. 바닥에 표시가 뜨는 패턴으로 보고 피하면 되겠죠?

 

 

 

 

염소를 소환하는데 염소는 천천히 다가오다 마지막에 돌진을 하여 공격을 하며 박쥐의 경우도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 자폭하듯이 날아와서 공격을 합니다. 

 

염소는 피하기 쉬운 편인데 박쥐의 경우 생각보다는 움직임이 빨라서 피하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전방으로 광범위하게 공격을 하는데 아래쪽 뒤쪽 위쪽 중에 비는 곳이 있으니 확인 후 피하면 됩니다.

 

 

 

 

문어로 변신 길리의 또 다른 모습입니다.

 

 

 

 

플레이어를 가두며 아래쪽에 폭발 공격이 있는데 폭발하기 전에 내려오니 내려와서 피하면 됩니다.

 

 

 

 

거의 모든 패턴은 폭발이 있는 곳에 바닥의 표시가 나타나니 바닥을 확인한 후 안전한 곳으로 피하면 됩니다.

 

 

 

 

밖에서 안으로 그리고 물방울 공격이 이어지는 공격인데 안쪽으로 먼저 피하고 밖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길리는 거대화를 하는데 큰 몸으로 공격하는 패턴은 별로 없는 편이다.

 

 

 

 

바닥에 마법진이 생성이 되면 무조건 마법진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처음 마법진이 생기면서 영혼을 분리시키는데 자기 캐릭터로 가서 그냥 몸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몸을 쓰는 패턴 2가지 중 하나 머리 박치기... 2번 공격을 합니다.

 

 

 

 

마법진이 생성되면 그냥 올라가시면 됩니다.

 

 

 

 

길리 머리 치우기 패턴인데 길리가 머리를 아래쪽으로 내리고 공격 준비를 합니다. 범위가 상당하여 무위 궤적을 사용 후 일반 공격으로 머리를 한쪽으로 밀수가 있습니다. 어느 정도 밀어버린 후 공격 범위를 벗어나면 됩니다.

 

 

 

 

몸을 쓰는 패턴 2번째 브레스? 왼쪽, 오른쪽으로 한 번씩 왔다 갔다 하는데 점프로 피하시면 됩니다.

 

 

 

 

길리의 마지막 변신 거미입니다. 전방으로 회오리를 발사하며 잠시 후에 플레이어를 따라오는 회오리도 날아옵니다.

 

 

 

 

빨간색 레이저 빔이 길리와 캐릭터를 중심으로 돌기 시작하는데 이때 길리에게 붙어서 딜을 하시면 편안하게 딜링이 가능합니다.

 

 

 

 

길리가 점프와 함께 넓은 범위의 공격을 하는데 화면 마지막까지 이동하면 피할 수 있습니다.

 

 

 

 

길리가 털 뭉치를 소환하고 공격을 시작하는데 맞으면 털 뭉치에 갇히면서 대미지를 입습니다. 

 

록시의 정신을 차리게 하고 진정한 의식의 관을 진입하면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 록시가 나타나면서 보스를 그로기 상태로 만들어 주어서 패턴 때문에 할 수 없었던 공격을 이때 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