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던전 앤 파이터) 만렙부터 시작하는 콘텐츠 정리

by 흔한일상생활 2020. 3. 25.

던파 만렙 후 초반 콘텐츠 정리 

 

안녕하세요 원 따봉입니다.

 

만렙을 찍으면 해야 되는 콘텐츠를 정리를 해볼까 합니다 ^^ 만렙을 찍으면 인도석 250개를 주면 먼저 지혜의 인도를 돌아야 됩니다. 그전에 처음 만렙을 찍으면 지금 착용하고 있는 아이템으로는 콘텐츠 즐기기가 힘들 정도입니다. 지혜의 인도 노말을 돌기도 힘들며 겐트 황궁을 클리어할 수는 있지만 사망할 수도 있는 스펙일 겁니다. ㅜㅡㅜ

 

하지만 이번에 하는 이벤트 중 모두 다 대여!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95 에픽 아이템을 대여해 주며 마부까지 되어있습니다. 우왕 굳 b ^^ 이 정도 스펙 지원이면 할 수 있는 게 많은데요.  지혜의 인도는 편안하게 하루 이틀이면 다 돌 수 있을 겁니다. 그 후에 스펙을 하나하나 준비해야 되는데요. 그래서 초반에 해야 되는 콘텐츠 3가지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모두 다 대여! 이벤트

 

 

유니크 파밍 던전 겐트 황궁

 

처음으로는 겐트 황궁입니다.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은 유니크 무기와 방어구이며 스펙으로는 95 레전더리 보다 좋은 스펙이라 초반에는 이곳을 돌아서 유니크 세트를 먼저 맞추어야 됩니다. 모두 다 대여! 이벤트로 인해 정말 돌기 쉬우며 이때 열심히 돌아서 풀세트를 먼저 맞추는 게 중요합니다. (겐트 황궁 퀘스트로 무기 외 한 가지 방어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난이도는 노말과 익스가 있으며 모두 다 대여!로 인해 익스로 바로 시작하셔도 됩니다. 기본 보상은 하루 6번 획득 가능하며 6번 보상 획득 후에도 던전을 돌면서 보스나 네임드들에게서 유니크 아이템은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모험가 상점에서 달마다 2회 구입이 가능합니다.

 

 

버프 아이템 파밍 던전 오퍼레이션:호프 

 

두 번째로 해야 될 콘텐츠는 버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오퍼레이션:호프입니다. 버프 아이템이 있고 없고 가 대미지의 차이가 엄청나게 나므로 필수적인 콘텐츠 중 하나입니다. 하루에 2번 일주일에 총 6회 클리어할 수 있으며 어비스 파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비스 파편으로 장비를 구입 가능하며 무기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오퍼레이션:호프를 돌면서 한 번씩 글루 토니가 등장을 하며 높은 확률로 자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b 그리고 어비스 파편은 마계 회합이나 모험가 상점 등으로 추가 획득이 가능합니다.

 

 

레전더리 파밍 던전 기억의 땅과 바닥 없는 갱도

 

마지막으로 로스 체스트 던전 기억의 땅과 바닥 없는 갱도입니다. 여기는 기본 스펙으로는 클리어가 힘들며 이번 대여 이벤트로 받는 아이템으로 같이 돌아주면 좋은 파밍던전입니다. 유니크 아이템을 한 번에 얻을 수 없으며 어차피 레전더리 아이템으로 넘어가야 되기 때문에 같이 파밍 하면 정말 좋습니다. ^^b

 

여기에서도 퀘스트로 방어구 중 하나를 얻을 수 있으며 하루에 각 던전당 3번 총 6번 클리어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클리어 보상을 다 받은 후에도 보스와 네임드에게서 레전더리 아이템을 파밍 할 수 있습니다.

 

 

에픽 파밍 던전 지혜의 인도

 

마지막으로 지혜의 인도 짤입니다. 역시 자템은 길은 멀고 긴 여정입니다. 지혜의 인도는 인도석이란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