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던전 앤 파이터) 다음 각성은 남거너? 여법사? 업데이트 떡밥들

by 흔한일상생활 2020. 4. 21.

다음 각성은 남거너냐? 여법사냐? 각성 업데이트 떡밥들

 

안녕하세요 '원 따봉 라이프' 원 라입니다.

 

오늘은 홈페이지에 있는 떡밥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던파 홈페이지에는 다음 업데이트는 4월 29일이라는 확실한 떡밥이 하나 올라와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를 두고 남거너냐 여법사냐라는 말이 엄청나게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위에 남거너가 몸풀기를 하는 그림이 있는데 이것 때문에 다음각성을 남거너라는 말에 힘이 실리고 있습니다. 또 다른 한가지는 여법사인데 여법사의 경우는 스토리 모드에서 카시야스가 떠날 것 처럼 말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에 새로운 각성이 나온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저는 스토리 모드는 스토리일 뿐이라고 생각되어서 솔직히 스토리지만 다음에 나올 수도 있지 않습니까?

 

 

저는 오히려 단순한 남거너 쪽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제가 생각하는 던파는 좀 단순한 면이 많아서 그렇습니다. 많고 다양한 유저들이 있기 때문에 오히려 단순한 떡밥이 정답일 거라고 생각됩니다.

 

'정복자 틈' 중에서...

왜 이렇게 각성에 모두가 주목하냐면 각성 자체가 가지는 상징성도 크지만 각성을 하고 안 하고 가 자산의 최애 캐릭터가 성능이 더 강해지냐 약해지냐가 정해지기 때문입니다. 3각 캐릭터냐 2각 캐릭터냐 차이가 확실히 크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많은 차이가 있는데 캐릭터들을 한 번에 해주면 안되냐? 하지만 엄청나게 많은 캐릭터들이 한번에 각성을 하는 것은 제가 봐도 너무 무리인거 같습니다. 이번 각성을 봐서 알겠지만 퀄리티가 정말 장난이 없기 때문입니다. 일일이 찍는 도트인데 한번에 하려면 어휴... 확실한 퀄리티를 위해서는 저는 조금 기다려 주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모두가 원하는 각성이 나왔으면 합니다. 모두 특템하세요 ^___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