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던전 앤 파이터) 검은 마물의 흔적을 돌아야 될 이유가 생겼다.

by 흔한일상생활 2020. 4. 23.

검은 마물의 흔적 클리어 보상 수직 상승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원 따봉 라이프' 원리 입니다.

 

╰(*°▽°*)╯

 

 

 

 

검은 마물의 흔적 처음 업데이트 되고 보상이 너무 짜서 아라드 인들의 원망이 하늘을 뚫고 지나갔습니다. 그리하여 너무나 따끈한 신규던전이지만 버려졌고 그나마 자동사냥처럼 진행할 수 있어서 플레이하는 아라드인 이 조금 있는 정도였죠. 던전 앤 파이터에서 던전이 버려진다 생각할 수 없는 일이 벌어지겠죠? 그러다 보니 특단의 대책이 필요했고 이번 업데이트가 진행된게 아닌가? 간단한 추리가 가능하네요.

 

갓 정호님이 그래도 돌려고 하면 보상은 있어야지라고 그걸 이제 생각을 하셨나 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검은 마물의 흔적 보상이 수직상승을 했는데요

 

차원의 편린이 최대 30개까지 드롭으로 얻을 수 있으며 네임드 처치 시 레전더리 장비를 얻을 수 있으며 보스 처치 시에는 차원 레전더리 장비까지 일정 확률로 드롭이 가능하게 개편이 되었습니다.

 

타 전직 아이템보다 자신의 전직에 해당하는 무기 및 방어구 재질의 아이템이 더 높은 확률로 등장합니다. 

 

* '검은 마물의 흔적' 던전 클리어 시 인도자의 주시도 게이지가 상승되도록 변경됩니다.

* '검은 마물의 흔적' 던전 입장 시 인도자의 주시도 게이지 조건에 따라 '시간의 증표'가 등장되도록 변경됩니다.

 

인도자의 주시도 까지 상승하여 에픽까지 노릴 수 있게 패치가 되었습니다. 소소한 꿀 패치네요

 

하지만 처음부터 흔적 던전의 업데이트가 이런 반응이 나올 거란 걸 이 갓 정호란 사람이 몰랐을 거라고 생각되지 않습니다. 지금의 업데이트는 조삼모사라는 생각 너무 크게 들었습니다. 원숭이가 된 느낌이죠

 

하지만! 그래도! 다른 게임에 비해서 불만을 바로 패치해주는 게임이 몇이나 되겠습니까? 아라드인의 불만을 듣고 고친다는 생각이 한편으로 생각은 해주네라는 느낌을 주니까요. (┬┬﹏┬┬)

 

보상 상승 패치인데 열폭을 해버린 거 같네요;;; 

 

그밖에 소소한 업데이트 

 

 

저도 사실 보상이 검은 신전보다 못해서 패스했는데 이제는 여길 돌아야겠습니다. 

이제야 검음 마물의 흔적을 돌아야 될 이유가 생겼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