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게임리뷰)킹덤 : 전쟁의 불씨 전쟁 특화 게임 리뷰

by 흔한일상생활 2020. 5. 18.

킹덤

안녕하세요. '원따봉 라이프' 라이입니다.

 

오늘은 무려 19금게임 킹덤 : 전쟁의 불씨 게임 리뷰입니다.

 

일단 왜 19금인지는 모르겠지만 게임 자체에서 pvp장려를 해서 그런 게 아닌가 싶네요

 

╰(*°▽°*)╯헤헤

 

 

캐릭터 선택창

게임에서 캐릭터는 총 4가지를 선택할 수가 있는데 나이트, 레인저, 마법사, 암살자 이렇게 선택을 할 수가 있으며 설정을 하는데 주사위가 있길래 아 능력치를 주사위를 돌려서 결정할 수가 있구나 라고 생각했지만 이름을 랜덤으로 결정할 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제 캐릭터는 나이트이므로 제가 따봉이라는 이름을 하사 하였습니다. 역시 따봉 b...

 

경비대 로지니아

게임을 시작하면 시스템을 먼저 파악하고 시작해야겠죠? 킹덤을 시작하면 아름다운 엘프 로지니아가 말을 걸면서 이것 저것, 요것 조것등등을 알려줍니다. 튜토리얼 담당이죠. 로지니아 덕분에 어느 정도 시스템을 파악할 수가 있었습니다. 먼가 우리나라 레전드 등급 게임이랑 비슷한 느낌이 많이 드네요. 

 

사전 예약 보상

아 저는 사전 예약을 하지 않았지만 보상을 주네요. 내가 리뷰 쓸지 어떻게 알았지? 헤헤

 

그럼 먼저 시스템을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눈에 띄는 시스템 4가지가 있었습니다. 강화 시스템, 변신 시스템, 펫 시스템, 사망 시스템이었는데요.

 

강화는 주문서로 강화를 할 수가 있으며 한 장당 공격력이 1이 올라갑니다. 그리고 6까지는 안전 강화 7부터는 아이템이 부서질 수가 있는데 부서지면 바로 아이템은 사라집니다. 방어구는 안정 강화가 4까지 입니다. 그리고 변신 시스템은 변신을 하면 변신한 몬스터나 영웅의 공격 속도와 이동속도를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펫 시스템은 등급이 있는데 전설 등급이 최고등급이네요 경험치나 공격력 등을 올려줍니다. 마지막으로 사망 시스템은 경험치와 아이템을 떨구게 됩니다. 24시간 안에는 복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머가 자꾸 생각나네...

 

 

강화 시스템 저기에서 터졌습니다.
변신 전설 킹아서
전설 펫 로제리아 하피네...
룬 효과
사망하면 경험치와 아이템이 사라진다.

사냥은 자동사냥이 지원이 되며 일부 스킬은 자신이 직접 써야 되는 스킬도 있습니다. 물약도 자동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정 레벨이 되면 인던을 사용할 수 있으며 무기 제작, 룬 강화, 도감 등 소소한 콘텐츠들도 즐길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머니머니 해도 이 게임의 메인은 역시 전쟁인 거 같습니다.

 

게임은 전쟁을 활성화하기 위해서 적대 길드와 싸움을 편하게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잘되어 있으며 싸움의 전적을 기록하는 살생부가 존재합니다. 나를 죽인 그 넘을 계속 생각나게 하겠죠? 나를 죽인 블루아이 너를 용서하지 않겠다...

 

이 게임은 고전게임의 느낌이 나는 rpg 게임이다 보니 시간이 여유롭신 분 또는 물약을 들고 박 터지게 싸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는 게임입니다.

 

그 시절의 향수를 느끼며... 물약 이펙트가 없는 게 너무 아쉽네요 ㅜ_ㅜ 

 

 

설치 페이지로 가기

 

언리미티드 오픈월드 MMORPG

심리스방식의 방대한 오픈월드에서 로딩없는 전장을 누벼라!

playapp.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