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사전예약)스톤에이지월드 PC버전의 감성 그대로 MMORPG로 출시

by 흔한일상생활 2020. 5. 15.

 

스톤에이지 월드 PC버전의 감성 그대로 MMORPG로 출시

넷마블 신작 스톤에이지 월드

스톤에이지 월드로 이번에 출시되는 게임은 옛 PC버전을 모바일로 출시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PC버전에서 운영진이 게임에 직접 참여하면서 유저들과 소통하여 괜찮은 게임 운영으로 유명한 게임이며 그때의 감성을 다시 살려 보려고 이번에 모바일로 출시되는 게 아닌가 합니다. 

 

그런데 PC버전의 향수를 가지고 있는 분들은 상당히 환영하는 반면에 스톤에이지라는 모바일 버전의 게임이 이미 운영되고 있고 업데이트와 여러가지 이유로 유저들의 불만도 상당히 많은 오묘한 출시 시점이네요. 이 부분은 넷마블에서 어떻게 대처할지가 궁금해지네요  ㅎㅎ 

 

그럼 스톤에이지월드는 어떤 게임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원시시대를 배경으로 한 MMORPG

 

배경은 한눈에 봐도 알 수 있는 공룡이 나오는 원시시대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게임이며 공룡과 동물들을 타고 다니면서 생활을 하는 원시 감성의 게임입니다. 여기까지는 보통의 원시시대인데 추가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기계 생명체들인데요. 배경 설명으로 인간들이 기계 생명체를 만들었지만 통제를 하는 부분에서 실패 결국 기계 생명체라는 강력한 적을 만들어 버렸습니다. 결국 기계 생명체를 잡아야 되는 운명의 과거와 미래적이 요소가 썩여 있는 게임입니다.

 

펫 수집형 RPG

 

돌멩이와 밧줄을 이용하여 펫을 포획하여 자신만의 진형을 구축하는 수집형RPG 형식을 띠고 있으며, 길드의 형식을 대신하는 부족시스템이 존재합니다. 원시시대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꼬미 항공, 바비큐 파티 등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이 존재하네요.

 

펫을 포획 하자
전략적인 전투
석기 라이프
파티 보스전
게임 화면

상당한 인기를 누렸던 게임이라 현재 사전예약의 행사에 상당한 호응이 있는 게임입니다. 원시시대의 감성을 느낄수 있으며  펫을 직접 잡아서 육성과 진형을 짜는 재미가 이 게임의 장점이라고 생각이 되지만 현재 운영되고 있는 스톤에이지 모바일 유저들의 감정을 잘 다독여 줘야 더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펫 부화 이벤트도 진행중이라 참여하실 분은 같이 참여하시면 펫을 하나 얻고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playapp.me/4f174da

 

펫과 함께 떠날 멋진 모험을 준비하세요

 

playapp.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