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초능력 치킨의 디펜스 게임 루터스 디펜스 게임리뷰

by 흔한일상생활 2020. 8. 15.

 

초능력 치킨의 디펜스 게임 루터스 디펜스 게임 리뷰


 

때는 2046년 쿠쿠섬 BW실험실 

Y박사의 실험으로 무기를 제어하는 치킨이 탄생하였으니 이름하여 치킨 X-3

 

 

루터스 디펜스 


만화로 알 수 있는 것 처럼 치킨 X-3에게 초능력이 생기면서 게임이 시작이 됩니다. 루터스 디펜스는 방치형 디펜스 게임으로 생각하시면 맞을 거 같네요.

 

쳐들어오는 적들을 처치하면 골드를 얻을 수 있으며 이골드로 포탑을 만들 수 있습니다. 포탑의 성장은 같은 등급의 포탑을 겹치는 것으로 성장할 수 있으며 보스전에서 얻을 수 있는 카드로 포탑의 여러 가지 성능을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포탑 건설기를 성장시키면 건설하는 포탑의 기본 레벨이 올라가며 포탑 슬롯의 경우는 만들 수 있는 장소가 늘어나는 형식입니다.

 

게임 초반에는 포탑의 레벨을 올리기가 쉬운 편이라 포탑의 레벨을 올리는 플레이의 재미가 솔솔 하지만 갈수록 느려지는 것을 어쩔 수 없네요.  

 

 

일정 스테이지를 채우면 맵을 이동하면서 더 많은 포탑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치킨이 각성을 하는데 썬더치킨? 전기구이인가...

 

썬더치킨의 게이지를 100프로 채우면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이지는 시간이 지나면 천천히 자동으로 차는데 보스전에서 쓰면 상당한 효율을 볼 수 있는 스킬입니다.

 

 

 모바일게임에 없어서는 안 될 일일 출석체크가 존재하며 기술 칸이 있는데 클리어 스테이지에 딸 오픈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능력을 올릴 수 있습니다.

 

 

광고 시청으로 골드 수익 2배와 공격력 2배 상승을 얻을 수 있는데  효율이 상당하니 이것도 받으면서 하시면 빠른 스테이지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루터스 디펜스 게임은 아주 단순한 방식의 게임이지만 먼가 집중하게 되는 흡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순하게 포탑을 합체시키면서 레벨을 올리다 보면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가네요.

 

무엇에 집중하면서 시간을 때울 거리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