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진짜 리얼 방치형 게임 데스나이트 키우기 리뷰

by 흔한일상생활 2020. 8. 17.

진짜 리얼 방치형 게임 데스나이트 키우기 리뷰


오랜만에 리얼 방치형 게임을 접해본 거 같네요. 말 그대로 정말 방치형 게임이네요. 게임 이름이 데스나이트 키우기이지만 역시 처음은 그냥 해골이네요.

 

레벨 1 시작!!

 

데스나이트지만 시작은 레벨 1 해골

데스나이트 키우기 게임은 조그만 화면 창에서만 게임이 진행이 됩니다. 말 그대로 다른 것은 할 수 없고 진짜 방치를 해야 됩니다.

 

건들면 반칙 ;; ㅈㅅ

 

기본적으로 2가지 모드가 있는데 하나는 보스를 잡는 모드이며 사냥에 성공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하나는 같은 난이도를 무한으로 사냥하는 모드입니다. 보스모드에서 전환하려면 후퇴하기를 하면 되고 보스 잡기로 다시 들어가려면 후퇴하기가 보스 잡기로 바뀌어 있을 겁니다. 다시 클릭하면 보스모드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강화잼

 

방치형이기 때문에 가장 재미있는 것은 역시 강화하는 재미입니다. 퀘스트의 경우에는 골드수급을 늘릴 수 있기 때문에 빨리 키우면 해골이의 레벨을 빠르게 올릴 수 있습니다. 

 

장비의 경우에는 뽑기로 장비를 얻은 다음 일정수가 모이면 다음 장비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보유만으로 능력이 올라가기 때문에 레벨과 합성을 열심히 하는 것은 기본사항입니다.

 

동료 영입은 비쌈

 

동료 영입은 보석을 안 쓰고 열심히 모으던지 결재를 해서 구입하여야 됩니다. 비싸서 저는 그냥 넘어갔습니다. 그리고 재화 던전으로 초반에 입장할 수 있는 던전은 카우방입니다.

 

카우방이라서 그런지 우유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음 우유는 해골의 좋은 영양분? 해골의 자체적인 강화를 할 수 있는 아주  중요한 재료입니다. 그래도 멸치가 아니라서 당행이네요...

 

카우방에도 단계가 있으며 퀘스트로 보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핵심 던전인 카우방은 난이도가 따로 존재하며 스테이지에 따라 다음 난이도가 오픈이 됩니다.

 

퀘스트를 열심히 하면 보석을 얻을 수 있는데 생각보다는 안 모입니다. 

 

게임에서 유물을 보석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 구매할 때마다 다른 유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아이템인 건전지?로 강화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 종료를 해도 시간당 일정 양의 재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데스나이트 키우기 리뷰


이 게임은 정말 방치형 게임이란 걸 알 수 있었으며 스킬과 컨트롤에는 아무런 영향을 줄 수 없는 게임입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얻을 수 있는 재화로 강화를 하고 다시 시간을 투자하여 재화를 모으는 게임입니다.

 

하지만 역시 랭킹이 존재하며 강화나 투자의 전략을 세워서 랭커에 도전하는 재미도 있을 것이지만 랭킹에 별 관심이 없다면 그냥 해골이가 커가는 모습을 흐뭇하게 보면서 즐기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소하게 즐기기는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 주의사항 : 게임의 단순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