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사전예약)걸카페건 미소녀 슈팅+ 카페+ 미연시 게임

by 흔한일상생활 2020. 7. 2.

미소녀 슈팅게임 사전예약 이벤트

빌리빌리 걸카페건 사전예약 이벤트

 

 

12명의 소녀들과 함께하는 미소녀 슈팅게임 걸카페건이 사전예약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양산 게임처럼 나 온게임이 아니라 화려한 일러스트와 독특한 전투 시스템으로 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기본적인 슈팅게임을 베이스로 카페 경영이라는 게임이 딸려 들어와 있습니다. 제목이 카페라서 전투가 먼저인지 카페 운영이 먼저인지 헷갈리기는 하네요

 

한글이지만 성우는 일본 성우이네요 요즘은 일본 성우가 미소녀 게임에서 대세이기는 한가 봅니다. 영원히 그쪽으로는 따라잡기 힘들겠죠? 

 

콘텐츠

 

화려한 그림처럼 스토리도 화사할 거 같지만 실제로는 스토리는 세상 망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게임이 진행이 되는데 화려 한 일러스트로 반전 잼? 어찌 되었든 침공한 적들을 물리치면서 카페도 운영하는 게임입니다. 소녀들과 교감함으로 호감도 시스템을 통해서 미연시의 분위기도 느낄 수 있는 게임입니다.

 

 

카페 라이프 나는 원따봉라이프

 

눈부신 일러스트로 이 게임 호감도가 급상승하네요. 콘텐츠도 좋아 보이는데 일러스트는 더 좋아 보입니다. 기본적으로 12명의 소녀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뽑기 시스템으로 소녀들의 여러 가지 일러스트 캐릭터를 뽑을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역시나 등급은 나누어져 있습니다.  

 

역시 뽑기는 SSR!!

 

걸카페건 일러스트

 

화려한 일러스트도 일품이지만 베타테스트 플레이 영상을 봤는데 게임 퀄리티도 상당하며 플레이도 재미있어 보였습니다. 제가 최근에 봤던 미소녀 게임 중에는 가장 추천드릴 수 있는 게임인 거 같네요.

 

 

지금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사전예약 페이지로 가기

#모바일 게임 추천 #핸드폰 게임 추천 #게임 추천 #걸카페건 사전예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