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명일방주)소란의 법칙 CB-EX-4 클리어 가이드

by 흔한일상생활 2020. 6. 6.

안녕하세요 '원따봉 라이프' 라이입니다.

 

명일방주 소란의 법칙 CB-EX-4 클리어 가이드

 

이번 맵의 특징은 지휘 단말기가 터지면 안 된 다는 것이다. 지휘 단말기는 활성화가 되면 터지지 않는다 그래서 휴대용 보급 기를 지휘 단말기에 부쳐주면 안정적으로 배치 인원 +1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맵도 폭력배가 나오기 때문에 디펜더 3인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준비물이 있는데 로프나 7일 출석으로 얻을 수 있는 클리프하트입니다. 1 정예화를 하고 스킬레벨 4 정도 올려야 이맵에서 쓸 수가 있습니다. 

 

 

출연하는 적

 

 

역시 처음은 뱅가드로 코스트를 수급합니다. 그리고 휴대용 보급기로 앞쪽 지휘용 단말기SP 채워준다. 적들이 오기 전에 스나이퍼나 캐스터를 배치하여 뱅가드를 지원해 줍니다. 너클러는 상당히 빠른 공격력과 치명타가 있어서 최대한 빠르게 디펜더를 먼저 배치한 후에 힐러를 배치해줍니다. 

 

 

코스트가 모이는 데로 앞쪽 지휘용 단말기를 활성화 해줍니다. 빨리 안 해주면 파괴될 수가 있습니다. 그 후에 디펜더를 배치하고 후방에 광역 캐스터를 배치하여 방어와 화력을 올려줍니다.  아래쪽과 위쪽에 적들이 꾸준하게 침투하기 때문에 중간에 디펜더를 배치하여 3 디펜더로 가는 것이 안정적으로 방어를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위쪽 지휘용 단말기를 활성화 시키면 적을 당기는 스페셜리스트를 먼저 배치후 스킬 포인트를 모으고 코스트가 모이면 뱅가드를 캔슬한 후에 디펜더를 스페셜리스트 앞으로 배치해줍니다. 뒤로 침투하는 적을 타이밍을 맞추어서 스킬로 끌어당겨 처치해 줍니다. 그리고 나머지 적들을 소탕해줍니다. 

 

소란의 법칙 CB-EX-4 후기

 

이번에는 스페셜리스트를 육성해 놓은 것이 없어서 스페셜리스트를 먼저 키우고 마저 도전을 하였습니다. 방일방주는 따로 역할이 있는 오퍼레이터는 무조건 하나씩은 키워야 된다는 걸 깨달아 버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