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디아블로3 21시즌 여정 간단한 팁 정리

by 흔한일상생활 2020. 7. 5.

시즌 여정

안녕하세요 원따봉 라이프 라이입니다.

 

시즌 시작 추천 캐릭터

 

오늘은 시즌이 시작되면 해야 할 일에 이어서 21 시즌 여정을 조금은 편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팁을 적어 보려고 합니다. 먼저 캐릭터를 정해야 되는데 쉽게 여정을 클리어할 수 있는 캐릭터가 머가 있을까? 저의 개인적인 생각은 야만용사와 악마사냥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유는 키우기도 편하면서도 키우고 나서도 어느정도의 세트만 맞추면 아주 편하게 아이템 파밍이 가능합니다. 야만의 경우 황야 세팅이 끝나면 너무 편하게 한 손으로 균열을 돌릴 수 있을 정도가 되며 악사의 경우는 신규 세트 아이템으로  세팅이 될 경우 상당히 빠른 이동과 강력한 대미지를 한 번에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직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에게는 이 2가지 캐릭터를 추천드립니다.

 

시즌 4장 열쇠기지 퀘스트

 

버스가 없을 경우 레벨업은 큐브런을 추천

 

시즌이 시작 되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을 끝나면 재료와 왕실 반지를 먹기 위해서 큐브런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시즌여정에서 가장 힘든 것은 레벨 70을 찍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것도 없는 상황에서 레벨 1부터 시작하면 역시 레벨업이 가장 힘들겠지요? 하지만 극초반이라도 엄청난 스피드로 만렙을 찍고 버스를 태워주는 분들이 있어서 운이 좋으면 버스를 탈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시즌 여정을 빠르게 끝네야 파밍이 수월하기 때문에 빠르게 끝내고 싶은 분들은 큐브런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큐브런이 시즌 여정에 차지하는 부분이 상당히 많아서 큐브런을 한 바퀴 돌면 시즌여정은 반이 끝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큐브런으로 레벨 70을 찍을 경우에 소소하고 자잘한 여정들은 거의다 클리어 되고 남은 여정은 열쇠 지기 처치와 네임드 보스 잡기 그리고 균열 클리어 정도만 남을 것입니다. 

 

물론 다른 자잘한 여정도 남겠지만 도전 균열과 카나이의 함을 먼저 찾았다면 충분히 바로 클리어할 정도의 여정일 것입니다. 

 

21시즌 70레벨 달성
시즌 보상 애완동물 바위

 

시즌 보상 애완동물 바위

 

이번 시즌 여정 4장까지 끝내고 받은 애완동물 바위인데 먼가 친근한 느낌이 드네요. 이번에 새로나온 세트를 세팅해보려고 했지만 역시나 나탈랴의 복수가 가장 먼저 모이네요. 항상 가장 먼저 얻는 것은 기분 탓일까요?

 

 

편한 파밍을 위해서 새벽과 나탈랴의 복수세트 세팅

사냥을 편하게 해주는 아이템 

 

디아블로에는 사냥을 편하게 해주는 아이템들이 있는데 악사의 손쇠뇌 새벽과 왕실 권위의 반지 야만용사의 경우 황야 세트에 불카토스 한 손 무기 세트를 얻으시면 편안한 파밍이 보장이 됩니다.

 

먼저 얻고 싶은 무기나 아이템의 경우 맞는 부위의 70레벨 아이템을 활용하여 카나이의 함으로 먼저 만들거나 핏빛파편으로 갬블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나이의 함을 적극적으로 이용하자

 

전설 능력 추출

 

 

핏빛파편 갬블

 

 

역시 좋은 걸 한번에 뽑기는 힘들다

 

 

희귀 아이템 업그레이드 가 가장 편안하면서도 확률이 높은 파밍 방법이다. 이작업을 할때에는 현인세트를 만들어서 입고 다닌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인세트는 대장장이에게 제작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오 떳다!! 신규 세트템

 

 

음 약간 나탈랴의 상위 버전의 느낌인 아이템 주기술이 정말 강력하게 변하는 세트이다.

 

 

간단한 팁!! 케인의 기록을 이용하면 한번에 아이템 감정이 가능 처음에 몰라서 하나하나 한 적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