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다음 게임 페이지 메인에 내 포스팅이?

by 흔한일상생활 2020. 5. 23.

다음 메인에 내 포스팅이?

 

 

생각지도 못한 다음 메인에 리뷰가 올라갔네요!! 

 

감사합니다. 카카오 에드핏은 사랑입니다.

메인에 내가? 뚜둥

생각지도 못한 방문자수가 갑자기 늘어나서

이상한데 그래서 들어온 링크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어?? 다음에서 들어왔네요?

 

어 이게 무슨 일이야??

다음 페이지로 들어가 봤습니다. 

뚜둔? +_+ 아니 이게 무슨 일이야!!

내가 메인이니?

 

필력이나 포스팅이나 메인으로

가기에는 너무 부족한 점이 많은데

올려주신 봇? 다음? 감사합니다.

 

이렇게 보니 정말 마법에 걸린

느낌이네요. ^^

 

여러분도 마법처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