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네이버 웹툰 게임) 열렙전사 방치형 RPG 리뷰

by 흔한일상생활 2020. 3. 7.

열렙전사 방치형 RPG 리뷰

 

안녕하세요 원 따봉입니다.

 

오늘 리뷰할 게임은 열렙 전사 방치형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웹툰에서 나온 게임인데요. 웹툰 자체가 게임 만화여서 더 기대하고 다운로드하였습니다. 방치형인 만큼 게임을 다 구현하지는 못하겠죠? 만하는 게임이 가상현실이라 ㅋㅋ 폰에서 라도 대리만족 정도겠네요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게임 기본 배경

 

게임 설정은 루시드 어드벤처의 일부를 가져오서 여러 캐릭터들을 그안에서 싸우게 하는 이런 콘셉트이며 끝없는 스테이지를 돌파하면서 경험치와 아이템을 모우는 게임입니다. 크게 컨트롤할 것은 없으며 파워가 모이면 쓸 수 있는 광폭화 정 되겠네요. 이게임은 말 그대로 방치형이며 한 번씩 들어가서 수확하는 그런 기분으로 하는 게임입니다.

 

 

 

콘텐츠 종류

 

콘텐츠로는 테토 성 폐광, 악몽의 탑, 무투전(pvp), 근원 던전, 토벌전, 길드 탐사 등등 이 있으며 길드에 가입이 되어있어 야만 하는 콘텐츠도 있습니다. 토벌전이랑 길드 탐사가 길드 콘텐츠입니다. 

 

 

게임방식

 

게임 방식은 캐릭터가 무조건 앞으로 달려가면 몬스터를 공격하여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나갔니다. 몬스터를 사냥하면 골드가 모이며 이 골드로 그 해당판에서만 쓸 수 있는 레벨을 강화하면서 무한 데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귀환을 하면 다른 경험치를 주는데 이건 캐릭터 베이스를 강화대주는 경험치입니다. 여러 가지 패스브나 레벨 스킬 등에 레벨을 올릴 수가 있습니다. 게임은 이정도로 설명이 되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캐릭터들을 아기자기 하게 다 표현하였으며 캐릭터들의 무기도 개성 넘치기 표현하여 나름 모으거나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캐릭터마다 재미를 살리거나 웹툰 고유 설정에 코스튬이 존재하면 공짜로 주는 것과 루비로 살 수 있는 코스튬 시즌 코스 튜미 존재합니다.

 

열심히 달리다 보면 황금 신이 나오는데 무자비하게 클릭하면 루비와 골드를 줍니다. 계속나오지만 루비의 양은 하루치가 정해져 있습니다.

 

 

콘텐츠마다 개성이 뚜렷하지만 테토 성 폐광은 또 다른 디펜스 형식의 미니게임입니다.

악몽의 탑 같은 경우 슬롯을 돌려서 3개가 같은 무기일 경우 총 9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무기 강화는 같은 무기로 강화할 수 있습니다. 

 

무기 같은 경우는 등급이 있으며 모든 등급의 무기는 다 초월이 가능하여 무기를 한계까지 제련하려면 엄청난 시간이 필요 할거 같습니다. 천천히 수확하는 기분으로는 충분히 즐길수 있을 거 같습니다.

 

재미있게 웹툰을 봐서 그런지 재미있게 플레이를 할 수 있었습니다. 

시간 날 때 소소하게 즐기실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리뷰는 여기까지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