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게임 리뷰)피파 모바일 구단 운영 2일차

by 흔한일상생활 2020. 6. 12.

피파 모바일 구단 운영 2일차

 

 

이벤트

 

 

안녕하세요 원따봉라이프 라이입니다.╰(*°▽°*)╯

 

구단 운영 2일차

 

피파 모바일에서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종료일이... 어 이거 그냥 콘텐츠 아닌가요? 1년이 넘게 남았네? 제가 피파온라인은 안해봐서... 원래 이렇게 이벤트를 길게 가져가는 거겠죠?

 

 

후원
보상

 

 

이벤트는 각각 이름에 맞게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후원 이벤트는 퀘스트를 하면 후원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데 포인트를 모아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매일 훈련

 

 

매일 훈련 이벤트 요일마다 열리는 이벤트가 다르며 경기를 통해서 코인과 훈련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훈련포인트로 선수를 훈련할 수도 있습니다.

 

 

이벤트 리그

 

 

이벤트 리그 여러가지 퀘스트로 이벤트 리그 토큰을 얻을 수 있으며 토큰으로 선수를 얻을 수 있는 상자와 교환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쪽은 프리미엄 패스 같은 과금이네요.

 

 

일반모드

 

게임은 일반 모드도 있네요. 처음에 한 것은 공격 모드였는데 공격 모드는 중간중간은 다 넘겨 버리고 공격 부분을 모아서 플레이할 수 있게 해주는 모드이며 일반 모드는 풀 경기를 상대방과 할 수 있게 해주는 모드이며 자동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자동으로 돌려도 승격이 된다....

 

 

피파 모바일 2일차 리뷰

 

2일차까지 게임을 플레이해보면서 느낀 점은 스포츠를 즐기면서 조작을 하면 게임이 잼이 있습니다. 하지만 모바일 게임이라서 그런지 자동 플레이에 더 맞추어져 있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며 가장 아쉬운 점은 화면이 작아서;;; 스포츠의 역동적인 플레이에 한계가 너무 크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피파 모바일은 직접 스포츠를 즐기기보다는 구단을 운영하면서 선수를 뽑기와 훈련으로 강하게 만들어 나가는 감독 역할이 더 커 보입니다. 하지만 손으로 직접 즐기는 플레이가 재미가 없다거나 그런 건 아니어서 한 번씩 축구게임을 즐기고 싶은 분이나 친구와 게임을 직접 컨트롤하면서 승부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