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게임리뷰) DH-Publisher 고양이 식탁 리뷰

by 흔한일상생활 2020. 3. 12.

귀요미 친구들의 식당 경영 게임 고양이 식탁

 

안녕하세요 원따봉입니다.

 

오늘은 귀요미 게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얼마 전에 본 게임인데요 너무 귀여워서 소개하게 되었네요 헤헤 바로 고양이 식탁입니다.

고양이 식당을 운영하면서 식당을 키워 나가는 게임이에요.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간단한 게임이지만 갬성이 넘치는 분위기에 귀요미 친구들이 많이 나와서 클릭하는 맛이 쏠쏠합니다. 직원들도 하나 같이 개성 있고 매력이 넘치는 고양이들이라 빨리 고용하고 싶어 지네요♡. 귀엽고 훈훈 한 스토리와 게임이 시작하는데요. 처음 시작하면 식당인데 식탁이 없어요 청소도 안되어있고 처음부터 식당이 아니라 주인공이 들어오면서 식당을 오픈하나 봐요. (⊙_⊙;) 노예로 들어간 건가?

 

 

일을 시작하자 말자 청소 부터하는 우리 주인공 ㅜㅡㅜ 식탁부터 주방까지 모두 설치해야 되네요 노예 맞네 ;; 흠흠 하지만 귀여우니까 봐줍니다. 천천히 가르쳐 주지 않습니다. 그냥 빠르게 시작되며 식탁이 하나뿐인데도 홍보하라고 합니다. 이러면 원래 망하는데 ;;; 처음엔 천천히 멸치를 모아 줍니다. 아 여기선 멸치가 화폐예요. 헤헤 

 

일을 열심히 하다 보면 어느 순간에 테이블이 꽉 차네요 열심히 한 1시간 동안 막일을.. 아니 운영을 했네요. ^^ 친구들이 얼마나 시크한지 밥 먹고 돈은 바닥에 던지고 갑니다. 헤헤 열심히 줏어야 됩니다. 여기에 직원을 한 마리씩 늘리면서 게임을 하는데 이 직원 친구들이 쉬는 시간은 칼입니다. 일을 더 시킬 수가 없어요.

 

난 악덕이 좋은데 일해 일하란 말이야! (╯°□°)╯︵ ┻━┻ 헤헤 나중에 시간이 지나면 급여를 올려줄 수 있는데 그러면 조금 아주 더 일해요 ^^아 자본주의들.. 

 

아직 콘텐츠를 다 오픈은 못해봤는데 왼쪽옆으로는 정원을 오픈할 수 있으며 뒤쪽으로는 뷔페를 오픈할수 있습니다. 오른쪽은 주방입니다. 주방은 원래 오픈 되지만 정원인데 별점을 채워야 되더라고요 ㅜㅡㅜ 조금 오래 플레이하셔야 오픈 하실수 있을 거예요. 그럼 플레이 영상을 소개하면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