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던전 앤 파이터)더 오큘러스 독왕 루이제 패턴 가이드

by 흔한일상생활 2020. 6. 14.

더 오큘러스 독왕 루이제 패턴 가이드

 

 

독왕 루이제는 칭호에도 알 수 있지만 스트리트파이터와 비슷한 기술을 사용하며 그녀의 독은 상당히 치명적이여서 로즈베리론보다 난이도가 더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루이제의 경우에는 딜 타임이 따로 존재하며 이를 잘 이용하면 어느 정도는 편하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1. 루이제양 주사 맞을 시간이에요

 

독왕 루이제는 딜 타임이 존재합니다. 딜 타임은 루이제에게 일정 대미지를 주게 되면 히든 스팅을 떨어 뜨리며 히든 스팅을 주워서 루이제가 기를 모으는 모션에서 던전 특수키 텝을 클릭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2. 도망 가지마

 

루이제가 독을 이용하여 플레이어를 가두어 버립니다. 연타 만이 살길이며 빠져나오는 시간이 늦어지면 루이제가 날아와서 차 버립니다.

 

 

3. 하늘에서 내려오는 천라지망

 

루이제가 갑자기 플레이어를 밀쳐버리며 아래에 빨간 표시가 생겨납니다. 빨간표시 위로 천라지망이 내려오며 밀쳐졌을 경우에 빠르게 빨간 표시 밖으로 피해야  됩니다.

 

 

4. 치명적이 입냄새

 

루이제가 바닥으로 이동하여 나온 후에 입으로 불어서 독을 전방으로 날립니다. 이 패턴은 단순하지만 한번 걸리면 경직이 되며 끝까지 다 맞아야 되는 패턴입니다. 루이제의 입냄새에 당하면 코인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5. 솟아올라라 마인

 

루이제가 바닥을 툭툭 치면서 마인을 깔기 시작하는데 마인이 없는 곳을 찾아서 안으로 들어가야 피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