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던전 앤 파이터)거너 육성 3번째 레인저 진 각성

by 흔한일상생활 2020. 5. 17.

거너 육성 3번째 레인저 진 각성!!

 

안녕하세요 '원따봉 라이프' 라이입니다.

 

원래 슬기로운 던파생활을 제목으로 활용하려고 했는데 이번 이벤트 이름이

슬기로운 던파생활이라 쓸데없는 어그로가 끌리는 거 같아서 제목을 평범하게 ㅎㅎ

바꾼 웃지 못할 썰이..

 

이번에 리뷰를 할 캐릭터는 진 레인저입니다.

 

 

던파 레인저 진각성 이펙트

 

개인적으로 각성 이펙트는 레인저도 강렬하지만 스핏파이어가 가장 인상적이네요 ㅎ

닐 스나이퍼의 추억이...

 

 

 

각성 패시브 : 아웃 스탠딩

 

자신의 모든 감각을 활성화시켜 스타일리쉬 스택이 1회 증가하며, 뛰어난 전투 능력이 발휘되어 기본 공격 및 전직 계열의 스킬 공격력이 증가하고, 일부 스킬에 부가 효과가 부여된다.

 

[웨스턴 파이어] 재빠르게 뒤돌며 지면을 향해 사격하여 총알을 도탄 시킨 후 연속 사격으로 맞추어 탄을 파열시켜 주변의 적을 공격한다.

 

[트리플 탭] 휘두르기 공격에 피격된 적을 잠시 홀딩 상태로 만들고 빠르게 2회 사격을 하여 적을 공격한다.

 

 

트리플 탭

 

트리플 탭을 맞으면 적들이 잠시 동안 홀딩이 됩니다. 유틸 성이 좋아졌네요.

 

 

웨스턴 파이어

 

총을 아래쪽으로 쏘며 도탄 되면서 중간에 터집니다.

원래는 관통이 확률적으로 되는 건데 이제 확정 적으로 되는 거 같습니다.

 

 

엑셀레이션 트리거

 

엑셀레이션 트리거

 

자신을 연기 속에 감춘 채 전방으로 빠르게 이동하며 경로상의 적들에게 빠른 난사 공격을 한다.

이동 후 지나온 방향의 적들에게 강력한 사격 공격을 하며 연기를 흐트러뜨린다.

 

엑셀레이션 트리거 사용 후 연기에 몸을 감추면 스타일리시 캔슬이 불가능하다.

 

레인저 각성 후 나온 신스킬 강력한 대미지와 화려한 이펙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당히 마음에 드는 스킬입니다. 멋과 데미지 실용성까지 너무 잘 나왔네요. ^^b 

 

 

데스 크라이시스

 

데스 크라이시스

 

자신의 모든 감각을 개방하는 프리비전 상태가 되며 전방에 수많은 건 호크를 투척한다.

건 호크의 무차별 공격에 당황하는 적들을 건호크 사이로 빠르게 움직이며 적들을 제압한다.

 

데스 크라이시스 시전 중에는 스타일리쉬 캔슬이 불가능하다.

 

[진(眞) 각성기] 진(眞) 각성기 사용 시, 선택한 스킬의 쿨타임이 함께 적용됩니다.

선택한 스킬이 쿨타임인 경우, 진(眞) 각성 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레인저는 각성 컷 역시 잘 나왔네요. 다 화려하지만 레인저에게 특히 정성을 갈아 넣은 느낌이네요.

 

레인저 후기

 

레인저를 진 각성까지 키우면서 느낀 점은 꾸준한 상향을 받으면서 기본기가 정말 좋아졌구나 이동속도, 공격 속도, 대미지 어느 하나 빠지는 게 없고 스타일리쉬로 스킬 연계까지 부드러워서 빠르면서 강한 공격을 연속으로 파파팍~ 현재까지는 키우면서 가장 재미있게 진 각성까지 키운 거 같네요 ㅎ

 

아직 레인저를 키워보지 않으셨다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b

 

 

벌써 3번째 각성이네요 이제 한번 남았습니다. ╰(*°▽°*)╯

 

 

 

다음은 메카닉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