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던전 앤 파이터)5월 14일 시작하는 던파 이벤트 정리

by 흔한일상생활 2020. 5. 14.

1. 레전더리 대여 속에서 내무기가 느껴진 거야

무료 장비 대여와 레전더리 장비를 얻을 수 있는 기회까지 10강 3 재련 무기 아이템과 대량의 소멸의 결정, 소량의 검은 차원의 편린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시로코 레이드 업데이트로 빠르게 아이템을 얻을 수 있게 해주는 이벤트이지만 레전더리로 시로코를 갈 수가 없죠 ㅎㅎ 하지만 부캐릭터를 키우기 위해서는 엄청난 혜자의 이벤트입니다. ㅎ

 

대여 이벤트로 95부터는 육성이 완전 쉬워지네요 ㅎㅎ 꿀 이벤트 인정!! 하지만 1캐릭터 지정으로 만 참여 할 수있습니다.

 

2. 무형의 환영을 넘어

시로코 레이드를 참여하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

3. 슬기로운 던파 생활

인도석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모험단 단위의 이벤트로 모험단을 추천하면 50개의 인도석과 4번까지 추천받으면 인도석 400개를 얻을 수 있다. 최대 1800??? 개 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ㅎㅎ 슬기로운 던파 생활이 가장 핫한 이벤트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