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5월 12일 그랜드 오픈 이제 모바일로 즐기자

by 흔한일상생활 2020. 5. 9.

5월 12일 그랜드 오픈 이제 모바일로 즐기자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카트라이더 5월 12일 그랜드 오픈

 

 

 

 

카트라이더 5월 중으로 나온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벌써 12일로 확정이 되어있었네요 

이미 400만명을 달성했다고 하네요 지금 사전 등록하면 기본 보상을 다 받을 수가 있네요 혜자네요 ╰(*°▽°*)╯

구글이나 앱스토어에 사전등록하면 따로 상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카트라이더 이미 400만명 신청
따로 신청하면 추가 선물이 있다고 합니다.
공식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이벤트중

이미 체험하신분들도 있으셔서 후기들을 많이 볼 수가 있었는데요 pc버전의 기술들의 거의 그대로 쓸 수가 있다고 하네요. 넥슨에서 카트라이더 모바일로 출시하려고  엄청난 노력을 들인 거 같네요. 

 

pc버전의 카트리아더를 하다 모바일로 하니 더 재미있다는 평들도 있어서 저도 한번 달려 볼까 합니다. 제가 더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모바일로 카트하자
간편한 터치 조작
골라서 즐기는 다양한 모드
친구들과 함께 하면 재미가 두배
골라 타는 재미
마이룸 꾸미기

다양한 모드와 골라타는 카트의 재미 오 벌써 기대됩니다. 마이룸 꾸미기에서 덕질까지 할 수 있겠네요 약간 동물의 숲느낌인데?

 

 

 

www.playapp.me/4cc5dd5

 

다들 달릴 준비 됐어?! 지금 바로 사전등록하러 부릉부릉~!

 

www.playapp.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