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등등..

던전 앤 파이터) 피로도가 없을때 즐기는 콘텐츠 (망자의 협곡)

by 흔한일상생활 2020. 3. 28.

피로도가 없을 때 즐기는 콘텐츠 망자의 협곡 정리 ^^*

 

안녕하세요 원따봉입니다. 

 

던파에는 피로도 시스템이 있어서 정해져 있는 피로도를 다 쓰면 더 이상 던전을 입장을 할 수가 없습니다. 원래는 너무 오랜 시간 게임에 집중하는 것을 막고자 만든 시스템이었지만 던파는 캐릭터를 여러 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필요 없는 시스템이었죠. 돈 때문인가? ㅡ_ㅡ+

 

그래서 피로도가 필요하지 않는 콘텐츠 망자의 협곡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구 던파 시절 사망의 탑 일명 사탑이 있던 시절에는 쩔을 하거나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콘텐츠였지만 현 던파에서는 많이 달라졌습니다. 망자의 협곡에 시간을 투자하면 에픽 아이템과 잡템또는 무기의 외형을 바꿀 수 있는 무기의 영혼을 파밍을 할수 있는 던전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럼 현재는 어떤 콘텐츠가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극한의 제단 LV.65

 

먼저 극한의 제단은 구콘텐츠이며 옛날에는 보주와 잡템 그리고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던전이였는데 지금은 잡템과 약간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퀘스트보다 경험치가 미약하여 거의 잡템 먹으러 가는 수준의 콘텐츠로 남아 있습니다.

하루에 3번 도전이 가능하며 난이도는 아주 쉬움 이지만 준비물이 있어야 되는데요. 만렙 기준으로 저레벨 무기를 들어도 상관이 없는 콘텐츠라 낮은 레벨의 물속성 무기 불속 성 무기를 구입해서 꾸준히 돌아 주면 약간의 돈벌이로는 아직 괜찮은 콘텐츠입니다.

 

*난이도가 쉬워서 그냥 다 하드로 클리어 하시면 됩니다.

*미라를 잡을때 물과 불속성 무기가 필요합니다.

 

 

 

 

무한의 제단 LV.60

 

극한의 제단 보다 구 콘텐츠 이며 하루에 3번 클리어가 가능하지만 시간이 오래 걸리며 입장 시 20000 골드 정도가 필요해 약간의 경험치를 먹어야 될 때 도전하는 던전입니다. 재도전할 때마다 입장료를 조금 더 내야 됩니다. (구던파 시절에는 ^^ 카드를 먹으로도 가야 되는 던전였습니다.) 역시 난이도는 쉬움 

 

*15라운드까지 있으며 몬스터를 잡은 포인트로 자신을 강화 할 수 있는 던전입니다. 100 렙 기준으로는 강화가 필요치 안습니다.

 

 

 

 

비탄의 탑 LV.90

 

캐릭터당 1일 1회 가능하며 보상으로 85~95제 에픽무기 항아리 구매 재료, 골드, 잡템을 얻을 수 있는 던전입니다. 현제 100레벨로 마봉템 정도만 끼고 있어도 무난한 정도의 던전입니다. 하지만 95제 에픽 항아리가 요즘엔 효율일 떨어져서 그냥 잡템과 골드 정도 번다고 생각하고 들어가는 던전 정도입니다.

 

*에픽 항아리는 까는데 골드가 상당히 들어 가서 효율이 많이 떨 집니다. 현제 에픽항아리는 까면 손해입니다.

 

 

 

 

 

현혹의 탑 LV.95

 

계정당 총 5 캐릭터 가능하며, 캐릭터당 1일 1회 가능합니다. 보상으로는 몬스터 카드(커먼~유니크), 카드 바인드 디바이스, 카드첩, 에픽, 레전더리 100 레벨 기준으로 마봉템만 으로도 무난한 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에픽고 카드를 먹을 수 있는 던전이기 때문에 효율이 좋은 던전입니다. 일주일에 총 7일 클리어하면 목요일에 정산하여 3개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정산할 때 에픽과 카드첩을 받는 게 가장 효율이 좋습니다.

 

 

 

 

 

유폐의 나락(1/2 나락) LV.95

 

입장 횟수는 계정당 총 3 캐릭터, 캐릭터당 1일 1회 가능하며 보상으로 빛나는 천공의 조각, 잡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난이도는 1 나락은 100제 유니크 세트 정도 2 나락은 100제 레전더리 정도는 세팅하셔야 클리어하실 수 있습니다만 얻을 수 있는 보상이 1 나락과 2 나락이 같아서 그냥 1 나락만 클리어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천공의 조각으로 테이 에픽을 정가 할 수 있으며 나중에 100제 에픽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재료 입니다. 100제로 업글하기 위해서 초테이를 만든 후 가능합니다.

 

 

 

 

 

영혼의 안식처 (노말/하드) LV.95

 

입장 제한은 계정당 1 캐릭터이며 보상으로 영혼 무기(유니크~에픽), 영혼 무기 항아리 구매 재료를 줍니다. 난이도는 노말은 100제 유니크 이상정도 세팅을 하셔야 되며 하드는 100제 에픽 이상을 세팅하셔야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노말과 하드의 보상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노말도 난이도가 좀 있는 편이라 자신의 세팅에 맞게 클리어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 

 

*하드 클리어 시 고대 던전 영혼 항아리를 줍니다.

*보상은 계정당 한 번만 주며 랭크에 따라 보상이 달라집니다.  

댓글